양준혁 여자친구? 미투? 밥은먹고 다니냐, 양준혁 "인생 끝나는 줄 알았다" 스캔들 언급

양준혁 여자친구? 미투? 밥은먹고 다니냐, 양준혁 "인생 끝나는 줄 알았다" 스캔들 언급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1.30 14: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플러스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 방송 캡처
사진=SBS플러스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양준혁 여자친구, 미투가 관심인 가운데 양준혁이 사생활 스캔들 당시 심경을 고백했다. 

27일 방송된 SBS플러스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는 한국 야구의 레전드 양준혁이 출연했다.

양준혁은 직접 사생활 폭로 사건을 언급하며 "내 인생이 끝나는 줄 알았다. 다행히 그때 정면으로 교제 사실을 오픈하며 대응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처음에 그 여성을 좋은 뜻으로 만나다가 좀 멀어지기 시작했다. 그런데 그렇게 극단적으로 글을 올린 거였다”라고 억울함을 토로하며 “아직 소송 진행 중이다. 내가 명예훼손으로 고소했다”라고 말했다. 

양준혁은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한 번도 이야기하지 않았는데, (김수미) 선생님의 눈을 보니까 거짓말을 못하겠다"고 말문을 연 뒤 "올해는 어떻게 해서든 (결혼을) 하도록 하겠다. 결혼 장소도 정해놨다"고 강조했다.

한편 양준혁의 전 여자친구는 지난해 9월 자신의 SNS에 양준혁이 잠에 빠진 사진을 공개하는 동시에 “방송에서 보는 모습, 팬서비스 하는 모습, 어수룩해 보이는 이미지의 이면, 숨겨진 저 사람의 본성”이라는 글을 올리며 피해를 주장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