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 나이? 이정현 남편? 편스토랑, 이정현 남편과 한밤중 야식...해장파스타로 식욕자극

이정현 나이? 이정현 남편? 편스토랑, 이정현 남편과 한밤중 야식...해장파스타로 식욕자극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1.24 11: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사진=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이정현 나이, 이정현 남편이 관심인 가운데 이정현이 남편을 위해 한밤중 해장 밥상을 완성했다.

24일(금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네 번째 메뉴대결 주제인 ‘추억의 맛’ 마지막 편이 공개된다.

‘맛티스트’라고 불릴 만큼 내공 있는 요리 실력과 아이디어를 자랑하는 이정현이, 남편을 위해 한밤중 특급 요리에 나선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이정현은 회식 후 귀가한 남편에게 해장 밥상을 제안했다. 그러나 평범한 해장요리 대신, 요리여신 이정현의 특별 비법이 담긴 해장 파스타를 순식간에 만들어 완성했다.

해장 음식으로 잘 먹지 않는 파스타의 등장에 이정현의 남편은 물론 ‘신상출시 편스토랑’ 식구들 또한 궁금증을 감추지 못했다.

각종 해물과 치트키 묵은지까지 들어간 이정현의 해장 파스타는 보기만 해도 군침이 꿀꺽 넘어가는 비주얼을 자랑했다는 후문. 이어 이정현과 남편의 한밤중 폭풍 흡입이 시작됐다. 국물까지 싹싹 비우는 이정현 부부의 먹방은 ‘신상출시 편스토랑’ 식구들의 식욕까지 자극해, 부러움을 자아냈다는 전언이다. 

또 이정현은 해장 파스타뿐 아니라 고구마 맛탕과 흑임자 아이스크림을 조합한 특별 디저트까지 만들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정현은 세 살 연하의 대학병원 정형외과 전문의와 결혼했다.

이정현 나이는 1980년 생으로 41세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