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내전 재방송? 촬영지? 인물관계도? 시청률? 몇부작? 볼수록 빠져드는 스토리

검사내전 재방송? 촬영지? 인물관계도? 시청률? 몇부작? 볼수록 빠져드는 스토리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1.12 12: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검사내전'
사진=JTBC '검사내전'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검사내전 재방송, 검사내전 촬영지, 검사내전 인물관계도, 검사내전 시청률, 검사내전 몇부작 등이 주목 받고 있다.

1월 7일 방송된 JTBC '검사내전' 6회에서는 차명주(정려원)의 아픈 과거가 주목 받았다.

이날 형사2부가 검거한 산 도박장 무리꾼 중 한명으로 체포된 사람은 차주환(전진기)였으며 이로 인해 모두가 차명주를 주목하게 되었다. 

하지만 차명주는 "저로 인해 전체가 피해가는 것은 원치 않습니다"라는 말과 함께 손을 뗐으며 차명주는 결국 '무량동 사건'을 맡게 되었다. 가정폭력으로 인해 살인을 저지른 할머니의 모습을 본 차명주는 과거 자신의 엄마 역시 폭력을 당했다는 사실에 혼란스러워하기도 했다.

검사내전 촬영지는 경남 통영시로 알려졌으며 진영시의 경우 실제로는 존재하지 않은 가상의 도시로 서울시보다 넓지만 인구는 도봉구보다도 적은 지방소도시라고 소개된 바 있다.

검사내전 시청률의 경우 6회 기준 3.8%를 기록했으며 최고 시청률은 2회 기록한 5.0%다.

미디어 속 화려한 법조인이 아닌 지방도시 진영에서 하루하루 살아가는 평범한 '직장인 검사'들의 이야기를 담은 '검사내전' 등장인물로는 이선균, 정려원, 이성재, 김광규, 이상희, 전성우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한편 JTBC '검사내전'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