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문화 방송·연예
윤정수♥김현진 나이? 김현진 직업? 연애의 맛 시즌3, "계속 만나줄거지?" 오늘부터 1일
  • 김지혜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0.01.02 16:06
  • 댓글 0
사진=TV조선 '연애의맛3'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윤정수♥김현진 나이, 김현진 직업이 궁금한 가운데 윤정수가 김현진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했다.

2019년 12월 19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우리가 잊고 지냈던 세 번째: 연애의 맛’(이하 연애의 맛3)에서는 윤정수의 프러포즈 이벤트가 전파를 탔다.

윤정수는 김현진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고 영상 속 윤정수는 “많은 추억도 쌓았고, 재미있는 일도 있었고 방송 끝나고 우리는 잘 만날 수 있을까? 그런 걱정, 고민, 생각을 많이 했어”라며 말했다. 

이어 “나와 깊은 인연을 이어갈 수 있다면 대답을 해주면 나도 더 잘할 수 있도록 노력을 할게. 괜찮다면 마음을 보여줄래?”라고 털어놓았다.

또 윤정수는 '현진아, 너는 웃을 때 제일 예뻐'라고 적힌 현수막을 준비해 김현진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여기에 재킷 선물을 더하며 따뜻한 면모를 보여줬다. 

윤정수는 김현진을 향해 "방송 끝나도 만나줄거지? 내 마음을 받아달라"고 말했고, 김현진도 머리 위로 동그라미를 그리며 "멋지게 내려와야 한다"고 답하며 윤정수의 마음을 받아줬다.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뒤 윤정수와 김현진은 "앞으로도 잘 지내보자"며 포옹했다.

한편  윤정수는 1972년생으로 올해 나이 48세이며 김현진의 정확한 나이는 공개되지 않았다. 

김현진은 서울대학교 의류학과 출신으로 현재 변리사 시험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정수김현진나이#연애의맛3

김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