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오토캠핑빌리지 행사

쌍용자동차, 오토캠핑빌리지 행사

  • 기자명 박상건 기자
  • 입력 2020.01.02 10: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망트리 만들기·미니 콘서트 등 진행

[데일리스포츠한국 박상건 기자]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예병태;www.smotor.com) 가족들의 크리스마스 파티가 고객 전용 오토캠핑빌리지에서 열렸다. 새해 소망을 담은 트리를 만들고 깜짝 선물을 주고받으며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했다고 밝혔다.

2019년 마지막 S.F.D(쌍용패밀리데이) 2019 크리스마스 미러클 캠프(Christmas Miracle Camp)는 지난 주말(21~22일) 충북 제천시의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Ssangyong Adventure: Auto Camping Village)에서 진행됐다.

입소한 고객들은 이 날 가래떡 구이&석고 케이크 만들기, 새해 소망을 담은 2020 소망트리 만들기 등 체험 프로그램을 함께 하고 풍선의 무한변신 벌룬매직쇼, 3인조 밴드 스프링스의 미니 콘서트를 관람하며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만들었다.

스페셜 이벤트로 자녀들을 위한 기프트 딜리버리 서비스가 준비되었다. 부모님의 사전 신청을 통해 산타클로스 변신한 현장 스태프가 텐트를 깜짝 방문, 산타에게 선물 받는 특별한 즐거움을 어린이들에게 안겨 주었다.

쌍용차는 월 1회 토요일을 ‘쌍용패밀리데이’로 지정, 매월 새로운 테마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빌리지 이용 예약을 비롯해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yautocamp.com)를 방문하거나 전용 고객센터(전화: 02-794-0900, 이메일:event@smotor.com, 카카오톡: 쌍용어드벤처)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