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특별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 기자명 한민정 기자
  • 입력 2019.12.10 08: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크리스마스 미니 트리 패키지’

[데일리스포츠한국 한민정 기자]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31일까지 ‘크리스마스 미니 트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가족 혹은 연인과의 특별한 연말을 위해 준비된 이번 패키지는 두 가지 객실 옵션으로 마련됐다. 2인 이용객은 수페리어 더블 또는 트윈을, 3인 이용객은 수페리어 패밀리 트윈 객실을 선택 가능하며 연말 동심을 자극하는 미니 트리 만들기 키트가 증정된다.

미니 트리 만들기 키트는 장식 볼, 전구, 리본 등을 이용해 자신만의 트리를 만들 수 있도록 구성되어 아이를 동반한 가족이나 연인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한다. 또한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키즈존과 게임존을 비롯한 각종 부대시설의 무료 이용 혜택도 제공하여 가족 단위 방문객도 알찬 휴식을 취할 수 있다.

21일과 24일에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이벤트가 진행되어 아이와 함께 직접 만든 케이크로 한 해를 색다른 추억과 함께 마무리하기에 좋을 것으로 보인다. 선착순 20팀의 신청을 받는 이번 이벤트는 사전 예약을 통해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크리스마스이브와 당일에는 트리 옆에서 산타클로스를 만나볼 수 있으며, 페이스페인팅과 타로카드 등 다양한 이벤트도 랜덤으로 진행된다. 현악 앙상블 ‘벨라’의 캐롤 연주를 감상할 수 있는 저녁 콘서트도 크리스마스이브에 열린다.

이 호텔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로비 중앙에 골드 컬러를 주제로 클래식하면서 화려한 사슴과 대형 트리를 선보였다. 4m 높이의 대형 트리는 골드 컬러를 베이스로 하여 로비가 더욱 밝고 우아하게 느끼는 독특한 효과를 연출했다. 화려한 크롬볼, 솔방울과 선물 상자 등 겨울 분위기를 돋우는 장식들과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인형도 배치해 따스한 연말 분위기를 느끼게 했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관계자는 “연말시즌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패키지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아이와 함께 미니 트리와 케이크를 꾸미면서 행복한 추억을 만드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