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Leisure 트래블
KTX 타고 무제한 호남 여행 떠나볼까코레일, 권역별 기차여행패스 ‘팔도레일패스’출시
  • 박상건 기자 pass386@daum.net
  • 승인 2019.10.07 11:21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박상건 기자] 코레일은 오늘(8일)부터 호남, 영남 등 원하는 지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권역별 기차여행패스 ‘팔도레일패스’의 첫 상품인 ‘팔도레일패스-호남권’을 출시한다.

‘팔도레일패스’는 호남선, 경부선 등 철도노선이 지나는 시·도에 정차하는 KTX와 일반열차를 자유석과 입석으로 3일간 무제한 탈 수 있는 기차여행 상품이다. 해당 기간 중 1일 1회씩 총 2회 좌석도 이용할 수 있다.

요수 밤바다(김동선 작품)

‘팔도레일패스-호남권’을 구입하면 호남지역인 전라도와 광주광역시에 정차하는 열차의 자유석과 입석을 3일간 저렴하게 탈 수 있다. 출발역 또는 도착역이 호남일 경우 전국 어디서나 열차를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1인 기준 8만 3천원이며 함께 이용하는 인원이 늘어날수록 할인율이 높아진다.

전국 역 창구, 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 모바일 앱 ‘코레일톡’에서 판매한다. 자세한 사항은 코레일 홈페이지 또는 철도고객센터(1544-7788, 1588-7788)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선관 코레일 고객마케팅단장은 “호남권을 시작으로 영남권, 강원권 등 지역 전용 ‘팔도레일패스’를 출시할 예정으로 전국을 부담 없이 여행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기차여행패스를 선보인다”며 “국내관광 활성화를 위해 지역과 상생할 수 있는 여행상품을 꾸준히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KTX#호남여행#코레일#팔도레일패스

박상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