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쌉니다 천리마마트' 몇부작? 재방송-시청률-웹툰-빠야족-결말에도 관심

'쌉니다 천리마마트' 몇부작? 재방송-시청률-웹툰-빠야족-결말에도 관심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19.09.23 17:3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쌉니다 천리마마트' 제공
사진=tvN '쌉니다 천리마마트'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쌉니다 천리마마트'가 첫 선을 보인 가운데, 줄거리와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재방송, 몇부작, 시청률, 웹툰 원작, 빠야족, 결말 등도 관심을 모은다.

20일 오후 첫 방송한 tvN 금요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에서는  DM그룹의 공식 유배지, 재래 상권에도 밀리는 저품격 무사태평 천리마마트로 밀려난 정복동(김병철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정복동은 대마그룹 김대마(이순재 분) 회장의 눈 밖에 나 천리마마마트로 좌천됐으며, 권영구(박호산 분)는 그 사이 대마그룹을 손에 넣으려는 움직임을 보였다.

이밖에도 천리마마트의 문석구(이동휘 분) 점장을 비롯해 최일남(정민성 분), 오인배(강홍석 분), 조민달(김호영 분)에 관한 이야기가 흥미롭게 전해졌다.

특히 '쌉니다 천리마마트'에 빠야족이 등장, 일당백의 실력으로 천리마마트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빠야족 족장 피엘레꾸는 배우 최광제가 맡았다.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김규삼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총 12부작으로 편성됐다. 웹툰에서는 '쌉니다 천리마마트' 결말이 나온 상태로, 드라마와 어떤 차별점이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쌉니다 천리마마트' 등장인물은 정복동 역의 김병철, 문석구 역에 이동휘, 조미란 역에 정혜성, 최일남 역에 정민성, 오인배 역에 강홍석, 조민달 역에 김호영, 고미주 역에 김규리, 김대마 역에 이순재, 권영구 역에 박호산, 김갑 역에 이규현, 박과장 역에 배재원 등이다.

인물관계도는 천리마 점장 문석구와 천리마 사장 정복동, 천리마 대리 조미란, 대마그룹 전무 등을 중심으로 줄거리가 전개된다.

'쌉니다 천리마마트' 재방송은 23일 오후 11시 50분 OtvN, 24일 오후 1시 28분 tvN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쌉니다 천리마마트' 1회는 3.2%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