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Biz Plus 창업 부업
경기도, 경력단절 여성 취업코칭 참여자 모집워킹맘 대상 ‘찾아가는 멘토링 프로그램’ 참여자도 모집
  • 박상건 기자 pass386@daum.net
  • 승인 2019.09.17 14:30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박상건 기자] 경기도와 경제과학진흥원이 오는 28일 수원 광교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리는 ‘여성의 경력 설계를 위한 그룹코칭’에 참가할 참여자를 23일까지 모집한다.

경력단절 여성 취업(자료=여가부)

이번 그룹코칭은 다시 일을 준비하고 싶은데 막막하거나 이직, 휴직을 고민하는 여성의 경력 비전을 재설계해 취업 등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경기도 거주 여성이라며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참여 비용은 무료이다.

양성평등 이미지(자료=여가부)

도는 이와 함께 도내 지역모임 워킹맘을 대상으로 하는 ‘찾아가는 멘토링 프로그램’ 참여자를 22일까지 모집한다.

프로그램은 권역별로 총 5회 진행되며, 주요 내용은 지역 내에서 같은 고충을 가진 직장여성들이 지지와 공감을 나누기 위한 ‘워킹맘 수다클럽’, 부모로서 화를 제대로 표현하는 법을 배우는 ‘화코칭’, 성격 유형 검사를 통해 나를 돌아보는 ‘에니어그램’ 등 다양한 주제로 구성된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031-8008-4388), 경제과학진흥원(031-259-6497) 또는 네이버 카페 ‘워킹맘 정보창고’(http://cafe.naver.com/ggworkingmom)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기도#경력단절#여성#취업코칭#워킹맘#멘토링

박상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