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야구
키움 히어로즈, 14일 한화전서 TS 데이 실시
  • 이한주 기자 dl2386502@dailysportshankook.com
  • 승인 2019.06.13 13:33
  • 댓글 0
<사진=키움 히어로즈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이한주 기자] KBO리그 키움 히어로즈는 14일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한화 이글스와 경기에 구단 플래티넘 스폰서로 참여 중인 TS트릴리온과 함께 ‘TS 데이’를 실시한다.

이날 시구는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가 한다. ‘TS 데이’를 맞아 B, C, E, F 게이트에서는 입장하는 관중들에게 ‘TS샴푸 파우치’ 를 선물로 증정한다.

장 대표는 “마운드에 오르게 돼 영광이다. 주전 선수들의 부상으로 팀이 어려운 상황에도 좋은 경기를 펼쳐주고 있는 키움히어로즈 선수들이 자랑스럽다. 경기를 볼 때마다 기업 운영에 있어 어려운 상황을 슬기롭게 해쳐나가는 방법과 의지를 배우게 된다. TS트릴리온이 국민들로부터 사랑받는 기업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키움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독자적인 TS브랜드를 런칭 한 후 국내 탈모샴푸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TS트릴리온은 "정직한 신념으로 정성껏 제품을 만든다"는 경영철학을 기반으로 헤어케어 제품을 포함해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 건강생활전문브랜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한편 키움은 이날 ‘럭키 데이’도 진행한다. 내야지정석(R.d-club 및 테이블석 제외) 중 ‘럭키 SEAT’을 미리 지정해놓고, 이 좌석을 구매한 팬에게 R.d-club(로얄다이아몬드클럽)으로 좌석 업그레이드를 해주는 이벤트를 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움 히어로즈#KBO리그#야구#한화 키움#한화 이글스#TS트릴리온#TS 데이

이한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