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와이번스, 17일부터 방지희 작가와 콜라보 한 '이색 포토 카드' 정식런칭

SK 와이번스, 17일부터 방지희 작가와 콜라보 한 '이색 포토 카드' 정식런칭

  • 기자명 이한주 기자
  • 입력 2019.05.15 14:1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K 와이번스 제공>
<사진=SK 와이번스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이한주 기자] KBO리그 SK 와이번스는 17일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리는 2019 신한은행MY CAR KBO리그 두산 베어스와 홈경기를 시작으로 일러스트레이터 방지희 작가와 콜라보 한 ‘2019 포토 카드 서비스(이하 포토 카드)’를 정식 런칭한다.

SK는 지난 4월 12일부터 14일까지 야구장을 방문한 3 천명의 팬을 대상으로 선수 카드의 뒷면에 본인이 원하는 사진을 자유롭게 출력할 수 있는 ‘포토 카드’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 바 있으며, 많은 팬들의 호평으로 시즌 중에 정식 서비스를 런칭하게 됐다.

방지희 작가는 국내 유명 전시회(2018 괌 에코 웨이브)에 야구 선수들의 모습을 생동감있게 표현한 일러스트 작품을 출품하는 등 야구와 예술을 결합한 작품들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김광현 선수를 비롯해 최정, 한동민, 이재원 등 SK 주요 선수들의 다이나믹한 플레이를 작가 특유의 화법을 통해 재해석하여 ‘포토 카드’를 디자인했다.

포토 카드 기기는 인천SK행복드림구장 각 게이트(1루1층, 1루2층, 3루1층, 외야)에 총 12대가 설치될 예정이며, 1장 당 3,000원(카드결제 전용)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카드 디자인은 김광현 선수를 시작으로 3연전 단위로 변경되며, 8월1일까지 총 10명의 선수 카드가 출시될 계획이다.

또한 SK는 ‘포토 카드 서비스’ 런칭과 함께 팬들에게 새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먼저 포토 카드 기기에서는 일반 카드와 함께 화려한 디자인의 스페셜 카드가 랜덤하게 출력되어 팬들이 소장하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8월 1일 까지 총 5장 이상의 각기 다른 선수 포토 카드를 모은 팬을 대상으로 복권 스크래치 형태의 경품 이벤트가 진행되며, 8월 1일 이후에는 기존 포토 카드 대상 선수 이외에 가지고 싶은 선수 카드가 팬 투표를 통해 결정될 계획이다.

고객가치혁신팀 맹민호 팀장은 “포토 카드 서비스 시범 운영에 대한 팬 여러분들의 큰 호응에 힙입어 정식 서비스를 마련할 수 있게 됐다. 매 시즌 팬들이 소장하고 싶은 고퀄리티 카드를 출시하면서, SK만의 야구 카드 문화가 형성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포토 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어플리케이션인 ‘플레이위드’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