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퓨처스 팀’ 고양 히어로즈, 14일부터 주부야구특공대 1기 모집

‘키움 퓨처스 팀’ 고양 히어로즈, 14일부터 주부야구특공대 1기 모집

  • 기자명 이한주 기자
  • 입력 2019.05.14 10:4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키움 히어로즈 제공>
<사진=키움 히어로즈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이한주 기자] KBO리그 키움 히어로즈의 퓨처스(2군)팀 고양 히어로즈가 14일부터 20일까지 주부야구특공대 1기를 모집한다.

고양 히어로즈 주부야구특공대 1기는 고양시에 거주하는 만 30세에서 50세까지의 기혼여성을 대상으로 총 30명 모집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주부들은 구단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은 후 지원동기, 설문지 등을 작성하여 이메일(pch@heroesbaseball.co.kr)로 접수 하면 된다. 모집 결과는 22일 발표한다.

선발된 대원은 기초 야구 용어 및 규칙, 상식 등을 배우는 기초반 과정을 먼저 수행하고, 2년 차에 고급반으로 승격, 심도 있게 야구 이론을 배우고, 직접 체험 한다.

1기 대원들에게는 본인은 물론, 배우자와 자녀들까지 고양 히어로즈의 모든 홈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시즌티켓을 제공하며 모든 과정이 끝날 때마다 수료증을 수여한다. 또한 1군 팀 키움 히어로즈의 홈경기가 펼쳐지는 고척 스카이돔 주중 초대권도 선물한다.

키움은 앞으로도 퓨처스팀의 연고지역 고양시에서 고양시민들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구장 안팎에서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키움은 지난 2011년부터 8년 째 주부야구특공대를 운영해 오고 있으며, 양천구와 구로구에 거주하는 주부들을 대상으로 하는 키움 히어로즈 주부야구특공대 9기도 시즌 개막 전 모집, 현재 활동 중에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