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라이온즈, 27일 LG전서 ‘어썸데이’ 이벤트 열어

삼성 라이온즈, 27일 LG전서 ‘어썸데이’ 이벤트 열어

  • 기자명 이한주 기자
  • 입력 2019.04.24 17: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 라이온즈 제공>
<사진=삼성 라이온즈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이한주 기자] KBO리그 삼성 라이온즈가 올해 새롭게 준비한 ‘어썸데이(Awesome Day)’ 이벤트를 선보인다.

삼성은 오는 27일 오후 5시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열리는 LG 트윈스와 홈 경기를 올 시즌 첫 어썸데이로 운영한다. 이 행사는 팬들에게 경품을 나눠주고, 선수와의 스킨십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다.

우선 이날 경기 중 수시 추첨을 통해 홈런인형 1000개를 관중에게 증정한다. 선수 영상을 통한 추첨, 응원단장 즉석 추첨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홈런인형이 주인을 찾아갈 예정이다.

경기 후에는 ‘블루밋(선수 퇴근길 스킨십)’ 이벤트도 열린다. 선수들은 홈팬들과 접촉할 수 있는 동선으로(로비 → 중앙매표소 앞 광장 → 고객센터 옆 지하계단)퇴근하게 되며, 이 과정에서 선수사인, 포토타임 등 팬서비스가 이뤄질 계획이다.

이에 앞서, 경기 전에는 박해민 구자욱 최충연이 각 70명의 팬들과 함께 선수 사인회를 진행한다. 또한 팬 30명과 함께 하는 그라운드 하이파이브 행사도 경기 전에 열린다.

경기 도중에는 삼성 선수가 홈런을 칠 경우 3번째 홈런까지 타구가 떨어진 외야 구역 관중을 대상으로 ‘홈런볼’ 과자를 제공하는 깜짝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이 밖에 참소주 경품 추첨 행사, 식음 이벤트(로라 방앗간, 마이본, BBQ, 파파존스, 땅땅치킨), 이닝간 선수 관련 퀴즈 등 다양한 행사가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한편 삼성은 오는 8월 10일 KIA 타이거즈전에서도 어썸데이를 운영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