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1] '최고의 활약' 타가트, 수원 팬들이 선정한 3월 MVP

[K리그1] '최고의 활약' 타가트, 수원 팬들이 선정한 3월 MVP

  • 기자명 최정서 기자
  • 입력 2019.04.03 14:4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수원 삼성>
<사진=수원 삼성>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정서 기자] 호주 국가대표 출신의 공격수 타가트가 수원삼성 팬들이 선정한 3월의 MVP를 수상해 2019년 첫 월간 MVP의 주인공이 됐다.

타가트는 수원 삼성이 3월에 치른 4경기에 모두 출전해 울산전 1득점, 인천전 2득점을 기록했습니다. 데얀, 염기훈, 전세진 과 찰떡 호흡을 맞추며 팀의 핵심 공격수로 거듭났다. 인천전에서는 경기 MOM으로 선정되며 3월 한 달 8.45점의 평점을 기록했다. 타가트는 8.09점을 기록한 염기훈과 7.85점을 기록한 전세진을 제치고 3월의 MVP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013-2014시즌 만 21세로 호주 A리그 득점왕을 차지한 특급 유망주 타가트는 호주 국가대표팀 소속으로 2014 브라질 월드컵 스페인전과 네덜란드전에도 출전했다. 이번 시즌을 앞두고 수원 유니폼을 입은 타가트는 적응기간이 필요 없다는 듯 최고의 활약을 펼치고 있다.

타가트는 수상 소감에서 “전혀 예상 못했던 월간 MVP로 선정되어 정말 기쁘다. 상은 내가 받지만 우리 팀의 모든 선수들이 좋은 활약을 펼쳤다고 생각한다. 이 영광을 나를 믿어준 코칭스태프와 팀 동료들에게 돌리고 싶다 ”고 밝혔다.

‘수원삼성 월간MVP’는 대학생 서포터즈 ‘푸른티어’에서 매 경기 평점을 산정하며 월간 최고의 평점을 기록한 선수에게 MVP 트로피가 수여된다. 타가트의 3월 MVP 시상식은 4월 14일 대구FC와의 홈경기 킥오프 전에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