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와이번스, 인천SK행복드림구장 그라운드 흙을 활용한 ‘꿈의 화분’ 판매

SK 와이번스, 인천SK행복드림구장 그라운드 흙을 활용한 ‘꿈의 화분’ 판매

  • 기자명 이한주 기자
  • 입력 2019.04.03 11: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K 와이번스 제공>
<사진=SK 와이번스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이한주 기자] KBO리그 SK 와이번스가 4월 3일부터 인천SK행복드림구장의 그라운드 흙을 활용한 화분 상품인 ‘꿈의 화분’을 판매한다.

‘꿈의 화분’은 SK가 새로운 시즌 개막을 맞아 선수단 경기력 향상을 위해 진행한 그라운드 흙 전면 교체작업을 통해 모아진 흙을 특별 디자인된 화분에 담아 판매하는 상품이다. 선수들의 꿈이 담긴 그라운드 흙을 담은 화분을 판매하여 연고지역 저소득층의 꿈을 위해 사용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꿈의 화분’으로 이름 지어졌다.

또한 ‘꿈의 화분’에는 SK가 이 그라운드를 사용한 2002년부터 17년 동안 포스트시즌에 11회 진출하여 한국시리즈 4회 우승을 달성하면서 흙 속에 담긴 구단의 영광스러운 역사와 행복한 꿈들을 팬과 함께 나누고자 하는 의미도 담겨있다.

‘꿈의 화분’ 판매는 한정 판매와 일반 판매의 두 가지 방식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판매 수익금 전액은 인천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기부된다.

한정 판매는 4월 3일부터 10일까지 일주일 간 SK 와이번스 온라인 쇼핑몰에서만 진행되며, 가격은 20,000원(택배비 별도, 13일 경기 일반석 티켓 1인당 2매까지 함께 구매 가능)이다.

일반 판매는 온∙오프라인 모두 1개월 간 진행되며 가격은 10,000원(택배비 별도)이다. 온라인 판매는 SK와이번스 온라인 쇼핑몰에서 4월 3일 오후 2시부터, 오프라인 판매는 인천SK행복드림구장 1루 1층 복도에 위치한 와이번스샵 옆 판매 코너에서 4월 5일 삼성 라이온즈전 개문 시간 이후부터 진행된다.

한정 판매를 통해 ‘꿈의 화분’을 구매한 팬들에게는 4월 13일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리는 SK와이번스와 KIA타이거즈의 홈경기 시작 전에 열리는 선수단 친필 싸인 증정행사에 참여할 기회가 주어진다.(1인당 미취학아동 1인까지만 동반 가능)

한정 화분 구매 팬들은 SK와이번스의 주전 선수 5인(이재원, 김광현, 한동민, 김강민, 김태훈) 중 1명을 선택할 수 있으며, 본 행사에서 사전에 본인이 선택한 선수의 싸인을 받게 된다.

SK의 주장 이재원은 “나를 포함해 SK 선수들이 흘린 땀과 눈물이 담겨있는 흙이 소외계층을 돕는 의미 있는 일에 쓰일 수 있어 뜻 깊다. 어려운 이웃들의 꿈이 쑥쑥 자랄 수 있도록 많은 팬 여러분들께서 ‘꿈의 화분’을 통한 기부에 동참해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