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잎선-송종국, 지아-지욱의 끈으로 계속되는 인연

박잎선-송종국, 지아-지욱의 끈으로 계속되는 인연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18.11.14 09:2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tvN '둥지탈출3' 방송 캡처>
<출처=tvN '둥지탈출3'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배우 박잎선이 전 남편 송종국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tvN '둥지탈출3'에 배우 박잎선과 전 축구선수 송종국 그리고 자녀 지아와 지욱 남매가 출연해 근황을 알렸다.

송종국과 지아가 함께 출연했던 MBC ‘아빠! 어디가?’ 이후 5년 만에 근황 공개다.

이날 방송에서 박잎선은 송중국에 대해 "제가 아무리 노력을 해도 아빠의 자리를 대신할 순 없더라. 아빠의 빈자리가 느껴진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최근 아이들을 위해 송종국이 살고 있는 곳 가까이로 이사를 했다. 덕분에 아이들과 아빠가 자주 만남을 가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박잎선은 "가장 힘들었던 순간은 이혼이다. 이혼 후 아이들이 힘들어하는 모습이 너무 마음 아팠다. 지아는 길거리에 아빠랑 딸이 손잡고 가는 장면을 보기만 해도 펑펑 눈물을 흘렸다. 그 모습을 보고 내 마음은 갈기갈기 찢어졌다"고 밝히기도 했다.

또한 “그러나 이젠 (송종국과) 사이가 많이 편해져 친구처럼 지내려고 한다. 헤어졌다고 해서 원수처럼 지내는 건 아니라고 생각한다“라고 속마음을 털어놨다. 

박잎선과 송종국은 2006년 결혼했지만 지난 2015년 합의 이혼했다. 슬하에 송지아, 송지욱 1남1녀를 두고 있고 아이들은 엄마 박잎선과 생활 중이다.

아이들은 엄마 박잎선과 함께 생활하는 중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