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멈추는 그때 김현중, "즐겁게 살자는 마음 오늘 하루가 행복했으면 좋겠다"

시간이 멈추는 그때 김현중, "즐겁게 살자는 마음 오늘 하루가 행복했으면 좋겠다"

  • 기자명 신지선 기자
  • 입력 2018.10.23 16: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김현중 페이스북 캡처>
<출처=김현중 페이스북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신지선 기자] 배우 김현중이 KBS W 새 수목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 때'의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근황을 전했다.

23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 홀에서 열린 '시간이 멈추는 그때' 제작발표회 행사에는 배우 김현중, 안지현, 인교진, 임하룡, 주석태, 곽봉철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김현중은 "개인적으로 편한 자리가 아니다. 그만큼 각오도 하고 나왔고 최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하려고 나온 자리"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군대에 있는 2년은 굉장히 힘든 시기였다. 군인이라는 신분이 원래 힘든 신분이지만 외부에서 벌어지는 상황에 제가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게 힘들었다"고 말했다.

또 그는 "사건 사고들이 있었고 다시 외로웠던 시간을 보냈다. 밖에도 잘 안 나가고 내가 정말 실패한 삶일까 라는 고민도 하고 다시 행복해질 수 있을까 고민을 하던 와중에 드라마를 하게 됐고 인교진 선배도 우연히 만나게 돼 좋은 말을 많이 들었다"라고 속내를 밝혔다.

그러면서 "귀를 닫지 않고 열다 보니까 보시는 분들이 힘내라는 말들이 조금씩 들리더라. 마음의 문을 열어서 내가 혼자 고민해서 해결될 문제가 아니라는 걸 알았다. 드라마도 시작해야겠다 또 음악을 다시 해야겠다는 마음을 먹었다"고 말했다.

아울러 김현중은 "요즘은 오늘 하루가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살고 있다. 먼 미래가 없을 수도 있으니 즐겁게 살자는 마음"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김현중은 아빠가 된 것에 대해 "솔직하게 말씀을 드리면 저는 아이를 못 본다. 볼 수 있는 상황이 아니다. 뭐가 맞는지는 솔직히 모르겠다. 제 입장에서는 최선을 다했다고 생각한다. 제가 드릴 수 있는 말은 아이에게 상처가 될 수 있는 말이니 말을 아끼고 싶다는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