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고객 위한 오토캠핑빌리지’ 문 열어...

쌍용차, '고객 위한 오토캠핑빌리지’ 문 열어...

  • 기자명 유승철 기자
  • 입력 2018.10.16 12:4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어드벤처_오토캠핑빌리지_사이트<사진=쌍용자동차 제공
쌍용어드벤처_오토캠핑빌리지_사이트<사진=쌍용자동차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유승철 기자]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Ssangyong Adventure: Auto Camping Village)가 쌍용자동차 고객들의 아웃도어 공간으로 즐거운 소통을 위해 문을 열었다.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가 마련한 프라이빗 오토캠핑빌리지는 울창한 산림 속 천혜의 환경을 갖춘 충북 제천시 백운면(구 평산오토캠핑장)에 자리 잡았다. 쌍용자동차 이용고객이면 예약을 통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의 랜드마크인 청춘라운지에서는 월 1회 토요일을 쌍용차 가족의 이름으로 하나되는 ‘쌍용패밀리데이(S.F.D)’로 지정하고 매월 색다른 테마의 이벤트를 운영한다.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에서는 정식 오픈 전인 지난 9월 고객 초청 행사 ‘2018 사운드오브뮤직캠프(Sound of Music Camp)’가 개최된 바 있다. ‘Green’과 ‘Red’ 콘셉트로 총 110팀(4인 기준 440여 명)이 참가한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만큼 대규모 행사 진행도 가능하다.

일반 캠핑사이트 대비 최대 2배 넓은 쾌적한 공간을 제공하고, 성수기와 비수기, 평일·주말에 관계없이 동일한 합리적 요금으로 운영된다. 사전 예약을 통해 단체 대관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쌍용차는 질 높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불편 접수나 개선 요청을 위한 옴부즈맨 제도를 운영한다.

한편,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 이용 예약을 비롯해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이메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