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1vs1대전 모드 업데이트...이벤트도 실시

카트라이더, 1vs1대전 모드 업데이트...이벤트도 실시

  • 기자명 정유진 기자
  • 입력 2018.03.08 15:5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트라이더 1vs1 대전 업데이트 <제공=넥슨>
카트라이더 1vs1 대전 업데이트 <제공=넥슨>

[데일리스포츠한국 정유진 기자] 넥슨은 8일 인기 캐주얼 레이싱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에 ‘1vs1 대전’ 모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게임 모드 ‘1vs1 대전’을 추가했다. 실력이 비슷한 유저를 무작위로 검색하여 대결을 펼칠 수 있고, 대기실에서 상대 유저에게 직접 대전을 신청할 수도 있다. ‘1vs1 대전’은 기본 스피드전 룰을 바탕으로 이뤄지나, 모든 트랙을 1바퀴씩만 경쟁해 템포가 빠른 것이 차별점이다. 유저가 선택한 선호 트랙에서 3라운드 2선승제로 진행되며, 동점인 경우 매치포인트는 랜덤 트랙에서 이뤄진다.

이와 함께 ‘1vs1 대전’ 랭킹 시스템을 도입했다. 대전 승패에 따라 증감되는 점수로 C부터 S까지 등급을 산정하며, 모드 오픈 기간 종료 시 등급에 따른 보상을 지급한다. 대전 신청을 통한 대전 기록은 점수 산정에서 제외되며, 1vs1 대전 채널을 통한 대전 기록만 점수로 인정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3월 21일까지 ‘1vs1 대전’에 참여한 유저 중 상위 10명에게 ‘넥슨캐시’ 및 ‘1vs1 최강자 엠블럼’을 제공하며, 최종 등급별로 ‘슈퍼 카트키’, ‘네오의 신상 카트 No.2’ 등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S등급을 달성한 유저 중 1명을 추첨해 최신 노트북을 선물한다.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이달 21일까지 게임에 접속해 ‘PC방 전용 퀘스트’를 수행하거나, 특정 시간 대에(16시, 20시) 접속하면 ‘프리미엄 PC방 코인’을 지급한다. 또 특정 시간대에 무작위로 GM과 매칭하여 대전을 펼칠 수 있는 ‘GM과 함께하는 데스매치 1vs1 대전’을 14일까지 진행하며, ‘1vs1 대전’ 최고 점수 인증 시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21일까지 실시한다.

‘카트라이더’ 게임 및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