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Sports e게임
프로야구 H2, 레전드 양준혁 업데이트...다양한 컨텐츠 추가
  • 정유진 기자 youjin@dailysportshankook.com
  • 승인 2018.02.27 12:35
  • 댓글 0
프로야구 H2 양준혁 업데이트 <제공=엔씨소프트>

[데일리스포츠한국 정유진 기자]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가 27일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뛰어난 실력으로 ‘양신’이라는 별명을 가진 양준혁(’96)이 레전드 선수카드로 등장한다. 이승엽(’03)에 이은 두 번째 삼성 라이온즈 출신 레전드다. 이용자는 모든 구단과 연도의 팀 배지 효과가 적용되는 레전드 양준혁 선수카드를 제작하여 구단 전력을 강화할 수 있다.

프로야구 H2는 팀 배지에 장착할 수 있는 브로치 3종(EX/포텐셜 3단계 강화, EX/포텐셜 통합, 레전드)을 추가했다. 팀 배지는 조건(구단, 연도 등)에 맞는 선수에게 강화 효과를 주는 버프(Buff) 아이템이다. 이용자는 팀 배지에 브로치를 장착해 선수의 능력치를 더욱 높일 수 있다.

이용자는 오늘(27일)부터 ‘포스트시즌 예측’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프로야구 H2를 플레이하며 진행되는 한국시리즈,  플레이오프, 준플레이오프, 와일드카드전 등 4개 시리즈 결과를 맞히고 예측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포스트시즌에 진출하지 못한 이용자도 예측에 참여 가능하다.

엔씨는 ‘선수 컬렉션’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이용자는 조건에 맞는 선수카드를 등록해 다양한 보상(선수팩, 게임 내 재화 등)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야구 H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엔씨소프트#프로야구 H2#양준혁#선수 카드

정유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