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레드나이츠,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리니지 레드나이츠,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 기자명 정유진 기자
  • 입력 2018.01.31 13: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콘텐트 업데이트<제공=엔씨소프트>
리니지 레드나이츠 콘텐트 업데이트<제공=엔씨소프트>

[데일리스포츠한국 정유진 기자] 엔씨소프트가 31일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리니지 레드나이츠(Lineage Red Knights)’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이용자는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스페셜 소환수, 성장의 가호 시스템, 스페셜 상점 등 신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엔씨는 신규 스페셜 소환수 ‘리리스’를 추가했다. 리리스는 공격형 소환수다. 이용자는 게임재화 없이도 조합 시스템으로 영혼석을 합성해 획득할 수 있다.

단검 시스템을 개편한 ‘성장의 가호’ 시스템을 공개했다. 이용자는 단검 없이도 메인 플레이 콘텐츠인 ‘스토리 모드’를 플레이하고 경험치를 받을 수 있다.  기존에는 단검이 있어야 게임을 진행할 수 있었다.

2월 1일부터 11일까지는 스페셜 상점을 오픈한다. 이용자는 다이아(게임 내 재화)로 스페셜 소환수, 신규 신화 등급 장비 등의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다이아는 구매뿐 아니라 게임 내 플레이를 통해서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신화 등급 무기 및 장비세트 추가, 신규 펫 3종(몽몽, 포포, 슈슈) 추가, 혈맹 던전 신규 3지역 ‘오렌’ 오픈, 바포메트·에스텔 스킬 개방, 찬탈자 코스튬 등을 이번 업데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레드나이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