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Life & Culture 전시 공연
런던에서 평창동계올림픽 분위기 고조시킨다주영한국문화원-관광공사 ‘런던 코리안 페스티벌 2017’ 개최
  • 정유진 기자 youjin@dailysportshankook.com
  • 승인 2017.07.09 13:09
  • 댓글 0
한국관광공사-런던 코리안 페스티벌에서 개최된 KPOP 콘서트에 모여든 관람객들. <제공=한국관광공사>

우리나라의 문화예술과 평창동계올림픽을 홍보를 위한 활동이 영국런던에서 펼쳐졌다. 주영한국문화원과 한국관광공사가 내년 2월로 다가온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대대적으로 홍보하고 이를 영국 관광객 유치 확대의 계기로 활용하기 위하여 영국 런던의 올림피아전시장에서 ‘런던 코리안 페스티벌 2017(한국문화관광대전)’을 개최했다.

‘런던 코리안 페스티벌 2017’은 평창동계올림픽 홍보관, 한국 관광상품 전시 상담관, 한국관광 사진 전시관 등을 운영하여 한국관광 전반과 평창동계올림픽을 집중 홍보하고 비보이 ‘드리프터즈 크루’를 초청하여 세계 최고수준의 K-POP 공연을 선보였다.

평창동계올림픽 홍보관에서는 스키점프 시뮬레이션 게임, 아이스하키 체험 행사 등 다양한 게임과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들이 평창동계올림픽을 생생하게 체험했다.

한국관광상품 전시상담관에서는 방문객들이 한국 대표 관광지와 유네스코 세계유산을 터치스크린과 가상현실(VR) 고글을 통해 체험할 수 있게 하고 영국의 현지 여행사, 호텔, 항공사와 보건산업진흥원 등이 다양한 관광상품을 소개했다. 한국관광 사진 전시관에서는 글로벌 관광지와 UNESCO 세계문화자연유산 사진을 전시하여 지방의 관광매력을 집중 홍보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유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