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캐디, T3 출시...그린 언듈레이션 정보 제공

보이스캐디, T3 출시...그린 언듈레이션 정보 제공

  • 기자명 강필주 기자
  • 입력 2016.05.09 17:4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SEN=강필주 기자] 보이스캐디의 제조사 ㈜유컴테크놀러지가 GPS골프거리측정기 T3를 9일 출시한다.

유컴에 따르면 T3는 업계 최초로 그린 언듈레이션 정보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골퍼는 더 이상 캐디에게 그린의 경사를 물어보지 않아도 된다. 또 반사형 컬러 LCD 채택으로 강한 햇볕 아래에서도 우수한 시인성을 확보하게 되었다.

T3는 그린의 기울기, 높낮이 정보 및 그린 주변의 해저드, 벙커의 위치와 경사도 등의 정보를 풀컬러 LCD 화면을 통해 제공한다. 기존 거리측정기와는 다르게 거리 뿐만 아니라 그린과 그린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처음 플레이하는 코스에서도 전략적으로 그린공략이 가능하다.

T3는 야외의 강한 햇볕 아래에서도 우수한 시안성의 반사형 풀 컬러 LCD 화면을 채택했다. 넓은 시야각 디스플레이 설계와 블루 라이트 기능은 야간 사용에도 지장이 없도록 도와준다.

오토슬로프 기능도 흥미롭다. 단순 직선거리뿐 아니라, 핀까지 그린의 높낮이를 감안한 보정거리를 자동으로 계산해 실제 공략거리를 제공한다. 산악지대 등의 굴곡이 많고 다양한 한국지형에 알맞다.

기존 T2 제품의 장점이었던 스마트 스코어링 기능 역시 탑재돼 별도의 스코어 카드 확인 없이도 자신의 스코어를 확인할 수 있다. 그밖에도 운동모드와 방수기능 등을 탑재했고 4만여개 골프 코스 정보가 내장되어 있다. 코스 및 데이터 업데이트는 보이스캐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평생 무료로 제공된다. T3 가격은 33만 9000원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유컴테크놀러지 제공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