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와이번스, 어린이 위한 ‘뉴키즈존’ 조성

SK 와이번스, 어린이 위한 ‘뉴키즈존’ 조성

  • 기자명 조인식 기자
  • 입력 2016.04.01 10:1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SEN=김태우 기자] SK 와이번스가 1일 "인천SK행복드림구장 3루 내야 복도에 가족단위 관람객의 편의를 강화하고 어린이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존 키즈존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뉴키즈존(New kids zone)’을 조성했다"고 밝혔다.

‘뉴키즈존’은 캐릭터존 & 포토존, 유아방, B tv존으로 구분해 야구장을 찾은 어린이는 물론 부모님들의 즐거움과 편의까지 함께 고려했다.

먼저 ‘캐릭터존’은 SK브랜드밴드 B tv에서 방송되어 어린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유명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원더볼즈 룸’, ‘놀이터 구조대 뽀잉 룸’, ‘좀비덤 룸’ 등 총 3개의 공간으로 구성되어 어린이들은 인기캐릭터와 함께 다채로운 체험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포토존에서 캐릭터들과 다양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외야에 있던 ‘유아방’을 ‘뉴키즈존’으로 이동시켜 다자녀 보유 가족들의 동선상 불편함을 없애고 편안하게 아이들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마지막으로 자녀들이 ‘키즈존’에서 즐기는 동안 부모들이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유아방과 캐릭터존 사이에 ‘B tv존’을 추가했다. ‘B tv 존’에서는 대형 PDP화면을 통해 시연되는 B tv를 감상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고, ‘B tv 존’ 내 별도 마련된 쇼룸(showroom)에서 SK브로드밴드와 SK 와이번스의 다양한 캐릭터를 관람할 수 있다.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했던 SK 와이번스 임성순 매니저는 “매년 가족단위 관람객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어린이들은 물론 부모님들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을 고민했다. 뉴키즈존이 가족단위 관람객에게 더 큰 즐거움을 줄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계속 업그레이드 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번 ‘뉴키즈존’은 SK브로드밴드와 공동으로 기획, 진행했으며 비용 역시 공동으로 부담했다. /skullboy@osen.co.kr

[사진] SK 와이번스 제공.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