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호텔리어] 남자의 과감한 미용 투자, 이제는 트렌드

[호텔&호텔리어] 남자의 과감한 미용 투자, 이제는 트렌드

  • 기자명 강필주 기자
  • 입력 2016.03.31 02:3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SEN=강필주 기자]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며 스파 트리트먼트에 관심을 가지는 일명 그루밍족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각 호텔들은 이들을 맞이하기 위해 다양한 '포 맨 스파 트리트먼트를 진행하고 있다. 미용에 관심 많은 남성이라면 참고할 만 하다.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아쿠아리스 스파 28층에서는 점점 늘어나는 남성 이용객을 대상으로 한 '포 맨 스파 트리트먼트'를 진행한다. 전문 테라피스트의 경험을 바탕으로 남성에게 가장 인기 있는 마사지 부위를 선별해 탄생한 것이다.

'포 맨 스파 트리트먼트'는 스팀 샤워로 원활한 혈액 순환을 도운 뒤 전신의 혈액 순환 개선을 도와주는 발 마사지로 하루의 피로를 풀어준다. 특히 일상의 스트레스와 과중한 업무로 뭉친 등, 허리, 어깨, 목 등의 부위를 부드럽게 마사지하여 개운함을 선사한다. 가격은 세금 포함 1인당 16만 5000원이다.

▲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은 남성들이 50% 정도 차지한다. 접근이 용이한 삼성역 사거리 위치와 비지니스 럭셔리 호텔의 편안하고 차분한 분위기가 남성들에게 특히 사랑받는 이유다. 스파 트리트먼트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20~40대 젊은 고객층이 많다. 증권계, 외국계, 전문직 CEO 및 예술가들이 업무 중 또는 업무 후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즐겨 방문한다.

파크 하얏트 서울의 파크 클럽 스파 '파크 클럽 스파 포 맨'은 60/90분 바디 트리트먼트, 60/90분 페이셜 트리트먼트로 구성되어 있다. 멘즈 바디 트리트먼트는 스트레칭 기법을 사용하는 강도 높고 깊이감 있는 전신 관리로, 스트레스, 여행, 출장 등으로 긴장되고 뭉쳐있는 근육을 이완시켜 주고 원기를 회복시켜준다.

멘즈 페이셜 트리트먼트는 유분, 각질, 스트레스나 면도 등으로 손상된 피부에 효과적인 트리트먼트로, 딥클린징을 통해 쌓여있는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하고 모공을 깨끗하게 정화시켜준다. 가격은 60분 20만 원부터.

▲ 리츠칼튼 서울

리츠칼튼 서울의 페보니아 스파에는 지난 2011년 이후 지속적으로 남성 이용객이 증가하고 있으며 현재는 전체 이용객의 약 60%가 남성이다. 리츠칼튼 서울을 찾는 남성 이용객들이 페보니아 스파에서 즐겨 이용하는 페이셜 트리트먼트는 퓨리파이 트리트먼트이다.

남성 이용객이 선호하는 페보니아의 바디 트리트먼트는 '스트레스 어웨이 트리트먼트'이다. 스트레스, 과중한 업무, 장기간의 비행 및 여행 등으로 뭉치고 긴장된 근육을 풀어주어 피로를 회복시켜준다. 따뜻한 족욕과 발 마사지가 긴장감을 완화시켜주는 '웰컴 풋 세레모니'로 시작해 근육 이완과 체내 독소배출을 효과적으로 도와주는 '전신 마사지', 마지막으로 '두피 마사지'가 이어진다. 가격은 60분 18만 7000원, 90분 28만원. 8만 5000원 추가 시 포핸즈 마사지로 이용 가능하다.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마르퀴스 더말 스파는 남성 이용객을 위해 진저 오일을 사용하여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피로와 뭉친 근육을 푸는데 도움을 주는 진저 바디 트리트먼트를 실시한다. 가격은 20만 9000원(1시간 기준)이다.

유기농 오일을 사용하여 건조한 피부에 영양 공급 및 피부 재생을 도와주어 예민한 피부에도 효과적인 세이크리드 네이처 오가닉 바디 트리트먼트도 있다.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으로 프로모션 진행 중이다. 가격은 바디가 23만 1000원이다. 얼굴은 19만 8000원.

▲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더 스파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는 남성을 위한 스파 트리트먼트를 선보이고 있다. 2008년 35%정도였던 남성 이용객의 비중이 50% 정도로 크게 늘어 현재 남성과 여성 이용객 비율은 약 50대 50이다. 연령대는 30대 초반부터 50대 후반까지 다양하다.

남성 이용객의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다양한 스파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을 구성해 선보이고 있다. 대표적인 남성 스파 프로그램으로는 진저 머슬 릴리즈 바디 마사지와 오모로빗짜 블루 다이아몬드 페이셜 마사지가 있다. 각각의 프로그램은 60분 기준 17만 원과 25만 원이다. 10% 세금 별도. /letmeout@osen.co.kr

[사진] 각 호텔 제공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