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칼럼 김주언 칼럼
넥센, 31일 2016 홈페이지 오픈
  • 손찬익 기자 what@osen.co.kr
  • 승인 2016.03.30 15:15
  • 댓글 0


[OSEN=고유라 기자] 넥센 히어로즈는 오는 31일 2016시즌 KBO리그 개막을 맞아 새로 개편된 홈페이지를 오픈한다.

사용자 중심의 편리한 구성과 디자인으로 제작된 2016 넥센히어로즈 홈페이지는 고척 스카이돔의 위치를 비롯해 주차 및 교통 정보, 좌석, 내부 시설 등 새로 이전한 홈구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안내하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과 원활한 이용이 가능하도록 서버 증설에 초점을 맞췄다.

이번 홈페이지에서는 팬들과의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확대하고자 이벤트 카테고리를 신설해 경기 별 이벤트 일정과 신청 방법 등을 안내하며, 더불어 기존 홈페이지에서 선수 응원 아이템 지급에만 활용했었던 포인트를 넥센 히어로즈 유니폼을 비롯해 티셔츠, 응원도구 등 구단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도록 활용 방안을 넓혔다.

또한 티켓 카테고리에서는 일반 티켓 구매를 비롯해 시즌 티켓, 단체 관람 신청, 스카이박스 이용 안내 등 좌석 정보 및 예매와 관련된 내용을 자세히 안내하고, 온라인 예매 시 인터파크 가입 절차 없이 홈페이지 계정만으로도 예매가 가능할 수 있도록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넥센 히어로즈는 앞으로도 홈페이지를 통해 팬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더욱 다양하고 유익한 볼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콘텐츠 개발에 힘 쓸 예정이다.

[사진] 넥센 히어로즈 제공.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찬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