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KBO 미디어데이, 23일 이화여대서 개최

2015 KBO 미디어데이, 23일 이화여대서 개최

  • 기자명 이상학 기자
  • 입력 2015.03.18 09:2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SEN=이상학 기자] KBO(총재 구본능)는 오는 23일 오후 1시 이화여자대학교 ECC 삼성홀에서 [2015 타이어뱅크 KBO 미디어데이 & 팬페스트]를 개최한다.

10개 구단 감독과 선수들이 한 자리에 모여 2015 KBO 정규시즌 개막을 알리는 미디어데이 & 팬페스트는 지난해에 이어 이화여대에서 2년 연속 개최한다. KBO는 2012년부터 정규시즌 개막의 활기찬 이미지에 맞춰 3월의 대학 캠퍼스로 찾아가 미디어데이를 개최하고 있으며, 여자 야구 저변확대와 최근 증가하고 있는 여성 팬들에 대한 팬서비스 차원에서 여자대학교 개최하게 되었다.

이날 미디어데이에는 삼성 안지만-박석민, 넥센 한현희-서건창, NC 이재학-나성범, LG 우규민-이병규(7), SK 정우람-조동화, 두산 유희관-김현수, 롯데 조정훈-최준석, KIA 양현종-이범호, 한화 이태양-이용규, kt 박세웅-이대형 등 각 구단을 대표하는 20명의 선수들이 한 무대에 올라 시즌을 임하는 각오 발표와 함께 재치 있는 입담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선수들은 본 행사에 앞서 오후 1시부터 이화여대 ECC 이삼봉홀(지하 4층)에서 팬사인회와 포토타임으로 팬들과 먼저 만난다. 팬사인회 참가자에게는 선수 화보로 꾸며진 사인지가 제공된다. 이후 1시 25분부터는 미디어를 위한 자유인터뷰 시간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다.

오후 2시부터 SPOTV와 포털사이트 NAVER, DAUM을 통해 생중계되는 2015 미디어데이 & 팬페스트는 배지현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고 민훈기, 이종범 해설위원이 패널로 참여해 감독과 선수들의 인터뷰에 재미를 더해줄 전망이다. 또한 올 시즌 각 구단 별로 주목되는 유망주와 새로 영입한 외국인선수들의 소개 영상, 선수 간 질의응답 코너인 플레이어스 토크, 관객 즉석 질문, 이대생을 대상으로 한 인기투표 결과 발표 등 다양한 코너가 준비되어 있다.

2015 타이어뱅크 KBO 미디어데이 & 팬페스트 입장권은 3월 19일(목) 오후 2시부터 KBO 홈페이지 팝업창을 통해 선착순 200명(1인 2매)에 한해 신청이 가능하며, 행사 당일 오전 10시부터 현장에서 본인 확인 후 배부할 예정이다. 팬사인회에 참여할 수 있는 입장권도 현장에서 동시에 배부한다.

한편 KBO 페이스북에서는 오늘(17일)부터 5일간 참가 선수들에게 질문을 남기는 댓글 이벤트를 실시하고, 각 구단 별로 재치있는 질문 한 개씩 총 10명을 선정해 미디어데이 질문으로 채택할 예정이다. 선정된 10명에게는 2015 KBO 연감과 가이드북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waw@osen.co.kr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