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AD FC 챔피언들의 한 목소리 “종합격투기로 꿈과 희망을 얻기를...”

ROAD FC 챔피언들의 한 목소리 “종합격투기로 꿈과 희망을 얻기를...”

  • 기자명 우충원 기자
  • 입력 2016.03.05 15:2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SEN=장충체, 우충원 기자] "승패를 떠나 종합격투기로 꿈과 희망을 얻는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New Wave MMA’ ROAD FC (로드FC) 챔피언들이 종합격투기 꿈나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5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제 1회 KFSO 종합격투기 대축제가 열렸다. 종합격투기 생활체육화를 위해 개최된 이번 대에 수백 명의 참가자들이 모여 기량을 겨뤘다. 그동안 열심히 연마한 기술들을 모두 발휘해 꿈에 한 발 더 다가섰다.

이날 행사에는 수많은 ROAD FC (로드FC) 파이터들이 참가해 꿈을 향해 전진하는 아이들을 응원했다. 이중 챔피언들은 어린아이들의 우상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다. 진심을 담은 응원 메시지도 전하며 참가자들을 격려했다.

‘미들급 챔피언‘ 차정환(31, MMA STORY)은 “나도 어린 시절에 아마추어 시합에 나간 경험이 있다. 어린 선수들에게 동기부여가 될 수 있는 좋은 시합이라고 생각한다. 더 많이 크게 열려서 아이들에게 좋은 경험이 됐으면 좋겠다. 다치지 않고 최선을 다해 경기하길 바란다”라고 응원했다.

‘라이트급 챔피언’ 권아솔(30, APGUJEONG GYM)도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권아솔은 어린 선수들의 시합에 열정적으로 목소리 높여 응원했다. “시합에 참여하는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대회가 됐으면 좋겠다. 이기고 지고를 떠나서 지금은 좋은 경험을 쌓는 게 중요한 시기다. 놀러온다는 생각으로 즐겁게 임했으면 좋겠다. 엄청 큰 행사로 더 커져서 대중적으로 축제가 됐으면 좋겠다” 권아솔이 전한 말이다.

‘밴텀급 챔피언’ 이윤준(28, APGUJEONG GYM)은 “경기 하는 것을 보니까 열심히 준비한 것이 느껴졌다. 승패를 떠나 이번 대회는 인생의 힘든 순간을 겪는 과정이고, 좋은 경험이 될 것이다.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해 파이팅 하기 바란다.”는 메시지를 남겼다.

마지막으로 ‘플라이급 챔피언’ 송민종 (25, TEAM MAX)은 “어린 선수들이 이렇게 대회에 참가하는 모습을 보니 파이터 선배로서 굉장히 기분이 좋다. 운동을 꾸준히 해서 앞으로 세계적인 파이터들이 되기를 바란다. 파이팅!”이라고 말했다.

한편 ROAD FC (로드FC)는 3월 12일 원주 치악체육관에서 XIAOMI ROAD FC 029를 개최한다.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6002103)에서 구매할 수 있고, 현장 관람을 하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수퍼액션에서 오후 8시부터 생중계된다. / 10bird@osen.co.kr

[사진] 로드FC 제공.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