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챔스 스프링] '스멥' 송경호 "'퓨리'? 우리 '프레이'가 더 잘해"

[롤챔스 스프링] '스멥' 송경호 "'퓨리'? 우리 '프레이'가 더 잘해"

  • 기자명 신연재 기자
  • 입력 2016.03.03 21: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SEN=용산, 신연재 기자] ”’퓨리’ 이진용은 정말 잘하는 선수다. 경계는 됐지만 우리 팀 원거리 딜러 ‘프레이’ 김종인이 더 잘할 거라고 생각해서 걱정은 없었다.”

‘스멥’ 송경호는 3일 서울 용산 OGN e스포츠 상설경기장에서 열린 ‘2016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스프링 2라운드 롱주와 경기서 1, 2세트 뽀삐로 맹 활약하며 팀에 승리를 견인했다. ROX는 시즌 10번째 승리를 거뒀다.

단독 MVP를 수상한 송경호는 “오늘 경기는 많이 힘들 거라고 생각했다”며 “1세트가 힘들었지만 결국 이겨서 정말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퓨리’ 이진용과 경기 전 대화를 나눴다는 송경호는 “서로 칭찬을 주고 받았다”며 “정말 잘하는 선수라 경계는 됐지만 우리 팀 원거리 딜러인 ‘프레이’ 김종인이 더 잘할 거라고 생각해 걱정은 없었다”고 답했다.

1세트 초반, 이즈리얼과 코르키가 각각 더블킬과 트리플 킬을 달성하며 좋지 못한 상황으로 출발했던 것에 대해 언급하자 “연습 때도 종종 봇 듀오가 불리한 출발을 한 적이 있었는데 그런 상황에서도 경기는 이겼다”며 특별히 원거리 딜러 김종인에게 “요즘 너무 잘해줘서 고맙고 앞으로도 잘 부탁한다. 파이팅”이라는 멘트를 남겼다.

이어 송경호는 “(불리한 출발 때문에) 나와 ‘피넛’ 윤왕호가 마음이 조금 급해졌었는데 나름 잘 풀어가서 이길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송경호는 “10연승 중인데 팀원들이 앞으로도 기운 잃지 않고 끝까지 잘 해줬으면 좋겠다”며 팬들에게도 “응원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하며 마무리했다. /yj01@osen.co.kr

[사진] 용산=고용준 기자 scrapper@osen.co.kr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