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오키 프로젝트 X 황치열, 특별 감성 머금은 '그런 사랑은 없어' 티저 공개

야오키 프로젝트 X 황치열, 특별 감성 머금은 '그런 사랑은 없어' 티저 공개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3.03.20 09:3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야오키와 황치열의 감성 만남이 팬들을 찾는다.

야오키 프로젝트 측은 지난 24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황치열과 함께한 'Yaoki Project Part.3'의 '그런 사랑은 없어' 첫 공식 티저 영상을 공개, 리스너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렀다.

티저 영상은 푸른 하늘과 마이크를 배경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아름다운 멜로디와 함께 황치열이 등장, 특유의 풍성한 감성으로 '그런 사랑은 없어'의 한 소절을 들려주며 곧 발매될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야오키 프로젝트'는 외계에서 온 고양이 야오키(YAOKI)가 음악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인간의 감정을 알아가게 되는 스토리를 그리는 신개념 글로벌 음악 브랜드다. 다채로운 희로애락이 담긴 음원을 K-팝 아티스트들과 야오키의 컬래버레이션 형식으로 발매한다.

야오키는 지난 2022년 12월 위클리(Weeekly)와 함께한 첫 프로젝트 'Happy Christmas(해피 크리스마스)' 발매해 큰 사랑을 받았다. 올해 2월엔 하이라이트(Highlight) 양요섭과 두 번째 프로젝트 '덤덤하게 또, 안녕'으로 특별한 선물을 건네기도 했다.

야오키 프로젝트의 세 번째 주자 황치열은 탄탄한 가창력과 깊은 감성의 보컬리스트다. '매일 듣는 노래', '안녕이란', '왜 이제와서야' 등의 히트곡을 발매하며 국내는 물론 아시아 전역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었던 만큼, 야오키와의 시너지에도 관심이 모인다.

황치열이 함께하는 야오키 프로젝트의 '그런 사랑은 없어'는 오는 2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정식 발매되며, 이에 앞서 22일 두 번째 티저 콘텐츠로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