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다큐 '아워게임: LG트윈스'...하정우, 스토리텔러로 참여

스포츠 다큐 '아워게임: LG트윈스'...하정우, 스토리텔러로 참여

  • 기자명 박영선 기자
  • 입력 2023.03.08 14:2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 티빙 공개

(사진=티빙 제공)
(사진=티빙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박영선 기자] LG트윈스의 이야기를 다룬 스포츠 다큐멘터리 ‘아워게임 : LG트윈스’가 공개된다.

티빙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아워게임 : LG트윈스’는 28년 만의 우승을 노렸던 역대급 전력의 LG트윈스가 지난 2022년 한 시즌동안 흘린 피, 땀, 눈물 모든 것을 생생하게 담은 스포츠 다큐멘터리다.

‘아워게임 : LG트윈스’에는 LG트윈스의 오랜 ‘찐팬’으로 열려진 배우 하정우가 스토리텔러로 참여한다. 하정우는 재치있는 입담과 무게감 있는 목소리로 극적인 스토리를 전할 예정이다. 여기에 구단 팬으로서 구단을 응원하는 그의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어디에서도 공개된 적 없는 LG트윈스의 모든 이야기를 다룬 ‘아워게임 : LG트윈스’에서는 다큐멘터리적 요소뿐만 아니라 예능과 리얼리티를 넘나드는 구성도 함께한다. 또한 야구 전문 기록원과 전직 야구선수의 자문까지 더해져 기대를 모은다. 

‘아워게임 : LG트윈스’에서는 작년 LG트윈스의 전체 경기 중 144경기, 약 2500시간에 거쳐 필드에는 초고화질 시네마 카메라를, 덕아웃에는 리모트 로보캠을 설치해 선수와 감독, 코치진까지 생생하게 표현한다.

뿐만 아니라 실제 경기 중 필드 위 목소리와 경기 중계 화면에서 보지 못했던 경기장 뒤편의 장면이 담긴 작전 회의, 선수들의 생활까지 다양한 비하인드를 담았다.

28년 만의 우승을 노렸던 LG트윈스가 지난 작년 흘린 피, 땀, 눈물 모든 것을 담은 티빙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아워게임 : LG트윈스’은 오는 30일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