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1표 아카펠라!…동방신기 'Hug' 재해석 사운드 포토 공개

TO1표 아카펠라!…동방신기 'Hug' 재해석 사운드 포토 공개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3.03.07 10: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그룹 TO1의 특별한 선물이 팬들을 찾아왔다.

TO1(동건, 찬, 지수, 재윤, 제이유, 경호, 다이고, 렌타, 여정)은 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Hug'의 첫 번째 단체 사운드 포토와 음원 커버를 차례로 공개했다.

공개된 사운드 포토 속 아홉 멤버는 올화이트 스타일링으로 첫사랑을 닮은 비주얼을 드러냈다. 순백의 아우라 속 살짝 쥔 꽃 한 송이와 달달한 미소가 화이트데이에 걸맞은 사랑스러움을 한층 배가시켰다.

아홉 멤버의 포근한 매력이 시선을 사로잡은 가운데, 함께 흘러나오는 전주의 아카펠라 사운드가 듣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너의 작은 서랍 속에 일기장이 되고 싶어'로 시작하는 TO1의 청량한 보컬은 정식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함께 공개된 음원 커버 또한 TO1만의 개성을 한껏 담아내 눈길을 끈다. TO1만의 키치한 매력과 'Hug'의 달콤한 사랑스러움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것은 물론, 원곡의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우유, 고양이 등의 아이템이 곳곳에 숨겨져 보는 재미를 더했다.

'Hug'는 지난 2004년 발매된 동방신기(TVXQ!)의 데뷔 싱글 'Hug'의 타이틀곡이다. 데뷔 3주년을 1개월여 앞둔 TO1은 깜짝 화이트데이 선물로 이 곡을 공개하며 새로운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TO1의 디지털 싱글 'Hug'는 오는 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