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 의욕 엿볼 수 있었다" LG트윈스, 스프링캠프 종료

"선수들 의욕 엿볼 수 있었다" LG트윈스, 스프링캠프 종료

  • 기자명 차혜미 기자
  • 입력 2023.03.05 12:5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트윈스 염경엽 감독. (사진=LG트윈스)
LG트윈스 염경엽 감독. (사진=LG트윈스)

[데일리스포츠한국 차혜미 기자] LG트윈스가 미국 애리조나에서 실시한 2023 스프링캠프를 종료했다. 

지난달 1일부터 이달 4일까지 미국 애리조나주 스코츠데일 ISP구장에서 실시한 LG트윈스 스프링캠프에는 염경엽 감독 및 코칭스태프 19명과 WBC 출전 선수 6명을 포함한 선수 43명이 참가했다. 

염경엽 감독은 “날씨가 조금 쌀쌀한 면도 있었지만 전반적으로 우리가 계획했던 훈련을 충분히 소화했다고 생각하고 큰 부상 없이 캠프를 마무리했다는 점이 가장 만족스럽다. 이번 캠프는 선수 개개인이 코치와의 1 대 1 맞춤 훈련을 하면서 효율성을 높이는데 신경 썼고, 선수들의 하고자 하는 의욕을 엿볼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LG트윈스 스프링캠프 단체사진. (사진=LG트윈스)
LG트윈스 스프링캠프 단체사진. (사진=LG트윈스)

이어 "선수들 각자 자기만의 야구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시간과 시즌을 치르기 위한 자기만의 루틴을 만드는 과정들이 잘 진행된 것 같다"며 "이번 캠프 기간 야수들 중에서는 손호영, 이재원, 송찬의가, 투수들 중에서는 강효종, 박명근, 유영찬, 김유영, 성동현, 백승현 등 젊은 선수들이 성장한 모습을 보여줬고, 이 선수들이 시범경기를 통해서 한 단계 더 성장하기를 기대한다. 시범경기에는 젊은 선수들에게 많은 기회를 줄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LG트윈스는 6일 오전 입국해 휴식과 잠실 훈련을 소화하고, 11일 창원 연습게임을 시작으로 NC, 삼성, 롯데, KIA, KT, 키움, SSG와 차례대로 시범경기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