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트라이비, 6人6色 ‘WE ARE YOUNG’ 퍼포먼스…‘역대급 매력’

‘인기가요’ 트라이비, 6人6色 ‘WE ARE YOUNG’ 퍼포먼스…‘역대급 매력’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3.02.19 16: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그룹 트라이비(TRI.BE)의 저력이 빛났다.

트라이비는 오늘(19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W.A.Y(웨이)’의 타이틀곡 ‘WE ARE YOUNG(위 아 영)’ 무대를 꾸몄다.

이날 방송에서 트라이비는 힙한 에너지를 무한대로 발산하며 멤버들의 합이 돋보이는 안무 구성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댄스 크루 1MILLION(원밀리언) 수석 안무가 리아킴이 참여해 화제를 모은 고퀄리티 퍼포먼스와 수화로 표현한 포인트 안무가 임팩트를 남겼다.

또한 트라이비는 멤버 개개인의 개성을 한껏 살린 핑크 컬러의 스포티 패션과 다채로운 액세서리로 트라이비만의 에너제틱한 무드를 선사했다. 변화무쌍한 표정 연기와 ‘WE ARE YOUNG’이라는 긍정 주문으로 스타일리시한 무대를 완성,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트라이비는 지난 14일 비주얼, 음악, 퍼포먼스까지 새로운 시작과 도전을 알리며 두 번째 미니앨범 ‘W.A.Y’로 컴백했다. 신곡 ‘WE ARE YOUNG’은 ‘뭐 어쩌라고? 너무 구속하지 마! 우린 아직 어리거든!’이라는 자기애적 노랫말로 공감대를 자극하며 2000년대 유행했던 업비트 스타일을 무게감 있고 간결한 드럼과 모핑(Morphing) 된 바이닐(Vinyl) 사운드를 통해 잘 어우러낸 테크노 팝(Techno Pop) 장르의 곡으로 중독성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트라이비는 두 번째 미니앨범 ‘W.A.Y’의 타이틀곡 ‘WE ARE YOUNG’으로 활발한 컴백 활동을 이어 나간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