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엑스칼리버' 다카라즈카 가극단 공연으로 일본 관객 만난다

뮤지컬 '엑스칼리버' 다카라즈카 가극단 공연으로 일본 관객 만난다

  • 기자명 박영선 기자
  • 입력 2023.02.09 11:4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EMK뮤지컬컴퍼니 제공)
(사진=EMK뮤지컬컴퍼니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박영선 기자] 뮤지컬 ‘엑스칼리버’가 일본의 다카라즈카 가극단의 공연으로 일본 관객들과 만난다.

EMK뮤지컬컴퍼니의 세 번째 오리지널 작품인 뮤지컬 ‘엑스칼리버’가 올해 7월부터 일본 도시마 구립 예술 문화 극장(Tokyo Tatemono Brillia HALL)에서 공연소식을 알렸다.

이번 공연은 일본을 대표하는 다카라즈카 가극단이 선보이는 최초의 한국 창작 뮤지컬로 알려져, 작품을 향한 기대는 물론 K-뮤지컬 콘텐츠의 새로운 행보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2019년 월드 프리미어 첫 공연 이후 누적 관객 32만 명을 동원한 대한민국 창작 뮤지컬이다.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작곡가인 프랭크 와일드혼(Frank Wildhorn)을 비롯한 월드클래스 창작진의 손길로 탄생생한 작품이다. 

고대 영국을 배경으로 왕의 숙명을 지닌 평범한 청년, ‘아더’가 혼돈을 극복하고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완성도 높은 넘버와 전설 속 시공간을 구현한 무대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여기에 최첨단 기술로 작품의 환상성을 높여 몰입감을 극대화한 작품은 평단과 관객들의 환호를 받으며, 매 시즌 성황리에 공연을 마쳤다.

EMK뮤지컬컴퍼니 김지원 부대표는 “엑스칼리버 구조와 캐릭터의 특성상 다카라즈카 공연으로 성사되길 바라며 오랜 시간 공들여 왔었다. 작품이 다카라즈카의 노하우와 만나 새로운 시너지를 무대에서 보여줄 거라 확신한다”는 소감을 전했다.

또한 “특히, 이번에 세리카 토아(SERIKA Toa)와 하루노 사쿠라(HARUNO Sakura) 콤비가 새롭게 주역으로 이름을 올리는 작품으로 ‘엑스칼리버’가 선택되어 너무나 영광이다. 이나바 다이치(INABA Daiichi) 연출을 만난 작품이 여성만으로 구성된 다카라즈카 버전의 공연으로 어떻게 탄생될지 매우 기대된다. 모든 부분에서 적극적으로 협력할 예정이다.”며 공연을 향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다카라즈카 가극단이 선보일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올해 7월 23일부터 8월 5일까지 도쿄에서 상연될 예정이며 오는 6월 17일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