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문화 방송·연예
이성민·유연석·이정은...웹툰 원작, '운수 오진 날' 제작 확정올해 하반기 티빙 공개
  • 박영선 기자 djane7106@dailysportshankook.com
  • 승인 2023.02.08 11:04
  • 댓글 0
티빙 오리지널 '운수 오진 날' 캐스팅 (사진=티빙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박영선 기자] 티빙이 동명의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한 ‘운수 오진 날’ 오리지널 시리즈의 제작을 확정했다.

‘운수 오진 날’은 평범한 택시기사 오택(이성민)이 고액을 제시하는 목포행 손님(유연석)을 태우고 가다 그가 연쇄살인마임을 깨닫게 되면서 공포의 주행을 시작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스릴러 시리즈다.

동명의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운수 오진 날’은 이성민, 유연석, 이정은까지 완벽한 앙상블의 배우 라인업으로 눈길을 모은다.

이성민은 돼지꿈을 꾼 어느 날 100만 원에 목포행을 제안받는 택시기사 ‘오택’ 역할을 맡았다.

‘오택’에게 목포행을 제안하나 그 배경에는 자신이 저지른 살인을 덮고 밀항을 계획 중인 연쇄살인마 ‘금혁수’ 역엔 유연석이 나선다.

이정은은 아들을 죽인 살인자 ‘금혁수’를 쫓는 처절한 심정의 엄마 ‘황순규’ 역할로 폭발적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세 배우의 명불허전 연기가 빅매치를 이룰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연출은 영화 ‘인질’의 필감성 감독이 맡는다.

웹툰 ‘운수 오진 날’을 원작으로 흡입력 있는 스토리, 배우들의 새로운 도전, 필감성 감독의 연출이 기대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운수 오진 날’은 하반기 티빙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영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