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문화 방송·연예
LAS(라스) '사랑의 이해' 新 OST 주자 발탁…'Shadow Love' 발매
  • 이은미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3.02.08 10:59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싱어송라이터 그룹 LAS(라스)가 드라마 '사랑의 이해'의 감성에 함께 한다.

LAS가 가창한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 (연출 조영민 / 극본 이서현, 이현정 / 제작 SLL)'의 아홉 번째 OST 'Shadow Love (섀도우 러브)'가 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hadow Love'는 언제나 옆에 함께 머물고 싶지만 그럴수록 멀어져 가는 연인의 모습을 담담하게 그려낸 곡으로, 극의 몰입도를 더하며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LAS의 몽환적인 음성은 눈앞에서 사라져가듯 멀어지는 연인의 모습을 감각적으로 표현해낸 것은 물론, 어디에 있든 따라가 곁에 머물고 싶은 마음을 신비한 감성으로 그려내며 완성도를 높였다.

가창에 참여한 LAS는 명불허전 프로듀싱과 디제잉 능력을 겸비한 아티스트 AVIN과 SLAY가 결성한 팀이다. 그동안 컬래버레이션 앨범 'RUN RUN (런런)', 'Runway (런웨이)', 'Everywhere (에브리웨어)' 등을 발매하며 다채로운 색깔의 음악을 선보였고, 드라마 '한 사람만', '알고있지만' 등 OST에도 참여하며 대중과 꾸준히 만나왔다. 이에 LAS가 'Shadow Love'를 통해 선보일 또 다른 매력에 리스너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사랑의 이해'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각기 다른 이해(利害)를 가진 이들이 서로를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이해(理解)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멜로드라마다. '사랑의 이해'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한편, LAS가 가창에 참여한 '사랑의 이해' OST Part.9 'Shadow Love'는 8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