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인터뷰] '연패 탈출 희생양' 서동철 감독, "평가할 수 없는 경기"

[현장인터뷰] '연패 탈출 희생양' 서동철 감독, "평가할 수 없는 경기"

  • 기자명 최정서 기자
  • 입력 2023.02.02 21:4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 KT 서동철 감독 (사진=KBL)
수원 KT 서동철 감독 (사진=KBL)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정서 기자] "평가를 할 수 없는 경기." 서동철 감독이 삼성전 패배에 아쉬움을 드러냈다.

수원 KT는 2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서울 삼성과의 2022-2023 SKT 에이닷 프로농구 5라운드 경기에서 70-73으로 패배했다. KT는 지난 경기 승리의 흐름을 이어가지 못했다. 

경기 후 서동철 감독은 "지지 말아야 할 경기를 졌다. 경기를 평가하기가 어렵다. 평가를 할 수 없는 경기였던 것 같다. 빨리 재정비를 해서 다음 경기를 봐야할 것 같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늘은 전체적으로 못한 것이 많은 경기다. 저희가 바보같은 경기를 했던 것 같다. 이런 중요한 시점에 바보같은 경기를 했다는 것이 마음이 아프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가드진 조합에 고민이 많았던 서동철 감독이다. 승부처에 김동욱을 선택했지만 연속 턴오버 3개를 범하며 무너졌다. 서 감독은 "해줬으면 하는 선수들, 백업에서 기대를 걸고 있는 선수들이 있었는데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다. (정)성우와 (한)희원이가 분발을 했으면 좋겠다. 최근 제가 두 선수에 대한 컨디션을 좋게 평가하지 못했던 것 같다. 그래도 좋은 모습을 보여줬으면 한다. 조금 더 기용을 하도록 하겠다"라고 바라봤다.

잠실실내=최정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