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 첫 단체 콘셉트 포토! '어셈블' 기대감 증폭-ing

트리플에스, 첫 단체 콘셉트 포토! '어셈블' 기대감 증폭-ing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3.02.02 09:5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 트리플에스(tripleS)의 새로운 무드가 베일을 벗었다.

모드하우스는 지난 1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트리플에스 10인조 '디멘션(DIMENSION)'의 새 앨범 '어셈블(ASSEMBLE)'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앞서 개인 콘셉트 포토를 통해 멤버들의 개성과 매력을 십분 드러냈던 트리플에스. 이번 단체 콘셉트 포토는 새로운 '디멘션'을 완성한 트리플에스만의 합은 물론, 특별한 색깔을 담아내 팬들의 환호를 불렀다.

트리플에스는 다양한 콘텐츠로 10인조 '디멘션'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앞서 이들의 퍼포먼스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티징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으며, 해당 영상은 서울 삼성역 케이팝 스퀘어와 강남역 대형 전광판에 등장해 설렘을 안겼다.

트리플에스는 오는 13일 새로운 '디멘션'의 첫 작품 '어셈블'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특히 이번 신보는 트리플에스의 세계관인 '코스모스'를 잇는 허브 역할을 하게 되는 것은 물론, 이들의 음악적인 색깔이 더욱 선명해지는 작품이 될 것이란 귀띔이다.

특히 트리플에스는 앨범 발매일인 13일 오후 7시 30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프리 콘(Pre Con)'을 개최한다. '프리 콘'에선 '어셈블' 수록곡들의 무대를 최초로 확인 가능한 것은 물론 트리플에스의 다음 '디멘션' +(KR)ystal Eyes의 스페셜 퍼포먼스가 예고돼 두근거림을 더했다.

트리플에스의 '프리 콘'은 K팝 공연 플랫폼 마이뮤직테이스트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함께할 수 있으며, '어셈블' 구매와 '프리 콘' 스트리밍 서비스, 그리고 더블 클래스 디지털 '오브젝트(Objekt)' 등 풍성한 구성으로 팬들을 만난다.

한편 트리플에스는 컴백 전까지 더욱 다양한 '어셈블' 프로모션 콘텐츠로 새로운 '디멘션'에 대한 기대를 높일 전망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