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문화 방송·연예
트리플에스, '어셈블' 프리 콘 개최…'특별한 시간' 예고
  • 이은미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3.01.27 11:17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 트리플에스(tripleS)가 팬들과 만나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다.

모드하우스에 따르면 트리플에스는 오는 2월 13일 월요일 오후 7시 30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2023년 첫 완전체 디멘션(DIMENSION)의 앨범 '어셈블(ASSEMBLE)' 발매를 기념해 '프리 콘(Pre Con)'을 개최한다.

트리플에스의 '프리 콘'은 2023년부터 시작될 본격적 콘서트를 미리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이번 자리에서는 트리플에스의 신곡은 물론 멤버들의 조합과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 등 다양한 무대를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이뿐만이 아니다. 트리플에스의 다음 '디멘션'이자 윤서연, 김수민, 김채연, 이지우로 구성된 +(KR)ystal Eyes의 스페셜 퍼포먼스를 만나볼 수 있기 때문. 이에 전 세계 '마스터'들의 설렘이 더욱 증폭될 것으로 보인다.

세계 최초의 팬 참여형 아이돌을 선언한 만큼, 트리플에스는 '그래비티(Gravity)' 투표를 통해 '디멘션'의 탄생과 타이틀곡 '어셈블' 선정 등을 진행해 왔다. 이에 모드하우스는 그동안 열띤 성원을 보내준 '마스터'들을 위해 이번 '프리 콘' 개최를 결정했다.

현장에 함께할 수 없는 '마스터'들을 위한 준비도 눈에 띈다. K팝 공연 플랫폼 마이뮤직테이스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함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 것. '어셈블' 구매와 '프리 콘' 스트리밍 서비스는 물론, 더블 클래스 디지털 '오브젝트(Objekt)'까지 준비, 풍성한 구성으로 팬들을 만난다.

한편 트리플에스는 오는 2월 13일 오후 6시 10명의 S가 함께하는 '어셈블'을 발매한다. 이번 신보는 트리플에스의 세계관인 '코스모스'를 잇는 허브 역할을 하게 될 것이란 귀띔. 이를 통해 트리플에스만의 독자적이고 독보적인 음악적인 색깔이 더욱 선명해진다.

트리플에스는 '어셈블' 발매를 앞두고 멤버들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 중이다. 이번 티징 콘텐츠의 콘셉트는 트리플에스 멤버들이 카메라를 가지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 서로를 촬영하는 느낌을 모티브로, 특별한 개성과 이미지를 탄생시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윤서연, 정혜린, 이지우, 김채연, 김유연, 김수민, 김나경, 공유빈, 카에데, 서다현까지. '라이징'을 향한 준비를 마친 트리플에스의 새 매력은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 기간 동안에도 트리플에스의 시그니처 데일리 콘텐츠인 '시그널(SIGNAL)' 역시 쉼 없이 팬들을 찾는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