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ah!(우아!) 나나, 빌리 츠키·문수아와 '쇼! 챔피언' MC 출격

woo!ah!(우아!) 나나, 빌리 츠키·문수아와 '쇼! 챔피언' MC 출격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3.01.26 14:0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Z세대 아이콘' 그룹 woo!ah!(우아!) 나나가 음악방송 MC로 출격한다.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26일 "나나가 MBC M 음악 프로그램 '쇼! 챔피언'의 7대 MC로 발탁됐다"라고 밝혔다.

나나는 오는 2월 8일 '쇼! 챔피언'에서 그룹 빌리의 멤버 츠키, 문수아와 함께 MC로 첫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여러 콘텐츠를 통해 탄탄한 진행 실력을 자랑한 바 있는 나나는 2023년을 맞이해 새롭게 단장한 '쇼! 챔피언'의 활력소가 될 전망이다.

나나는 팬들과 방송 관계자들 사이에서 '나나운서'라고 불린다. '나나운서'는 배성재 아나운서가 SBS 파워FM '배성재의 텐'에 출연한 나나의 발성, 발음 등에 감탄해 붙여준 별명이다.

나나는 발성, 발음뿐만 아니라 'MC력'까지 이미 검증됐다. 나나는 tvN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디글'의 인터뷰 콘텐츠 '누구세요?'에서 MC로 활약한 바 있다. 나나는 '누구세요?'를 통해 배우 박지환, 정은혜, 하윤경, 주종혁, 가수 이채연, 권은비 등과 만나 이들의 숨은 매력을 이끌어내는 인터뷰를 진행했다.

또 지난해 11월 30일 woo!ah!(우아!) 멤버 우연과 함께 '쇼! 챔피언' 스페셜 MC를 맡아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보여줬고, 2021년 8월에는 2020 도쿄 패럴림픽에 출전한 선수들을 응원하는 K팝 콘서트의 MC를 맡아 긍정 에너지를 전파해 눈길을 끌었다.

소속사 관계자는 "나나가 '쇼! 챔피언' MC에 발탁될 수 있었던 것은 팬들의 사랑 덕분"이라며 "'준비된 MC 인재' 나나가 '쇼! 챔피언'을 통해 K팝 팬들에게 어떤 즐거움을 선사할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나나가 진행하는 '쇼! 챔피언'은 2월 8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MBC M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