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 '불타는 트롯맨' 점령! '심상치 않은 질주' 눈길

신성, '불타는 트롯맨' 점령! '심상치 않은 질주' 눈길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3.01.11 11:5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가수 신성이 남다른 존재감을 뽐냈다.

먼저 신성은 MBN '불타는 트롯맨' 2회 예심 당시 조항조의 '정녕'을 특유의 중저음 보이스로 재해석해 가볍게 올인을 받았다.

당시 연예인 판정단 이석훈 또한 "조항조 선배님의 목소리가 전혀 생각나지 않았다"라며 신성의 무대를 극찬했고, 최종 예심 2위 타이틀을 차지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국민 응원 투표 결과에서도 TOP3에 안착하며 뜨거운 인기몰이를 예고했다.

하지만 3회 팀 데스매치에서 현철의 '싫다 싫어'를 선곡한 '트롯본색'(신성-한강-최현상-최성)은 '개띠클럽'(황영웅-민수현-장동열-태백)에게 10대 3으로 패배하며 진한 아쉬움을 남겼다. 이후 각종 커뮤니티와 시청자 게시판에는 "아쉽다, 수고했어요", "제 마음속 승자는 신성이에요"라며 열띤 응원이 이어져 훈훈함을 더했다.

그러나 어제(10일) 밤 방송된 4회 '패자부활 구원자전'에서 '트롯본색' 팀원 한강이 '초고수 막내' 팀원 홍성원과 경쟁, 141점으로 동점이 나오며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을 선사했다.

특히 연예인 판정단 조항조는 "한강, 신성, 최현상 모두 현역 가수로 이렇게 평가받는 자리에 나오는 것이 절대 쉽지 않은 일이고 모두 이미 프로 가수다"라며 최고의 무대였음을 인정해 감동을 안겼다.

마지막으로 신성은 탈락의 고배를 마시는 듯 했지만 국민 대표단의 양자택일 결과 본선 2차에 극적 진출, 오뚝이처럼 일어나 멋지게 부활하며 눈물을 쏟았다.

11년 차 기성 가수로서 적지 않은 부담감을 안고 도전을 이어가는 신성이 앞으로 펼칠 본격적인 활약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불타는 트롯맨'은 지난달 20일 첫 방송 이후 4주 연속 꾸준한 시청률 상승세를 그리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