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퍼스트 슬램덩크'X더현대 서울...26일부터 팝업스토어 개최

'더 퍼스트 슬램덩크'X더현대 서울...26일부터 팝업스토어 개최

  • 기자명 박영선 기자
  • 입력 2023.01.08 14:10
  • 수정 2023.01.08 14: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 포스터 (사진=NEW 제공)
영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 포스터 (사진=NEW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박영선 기자] 26년 만의 화려한 컴백을 한 ‘더 퍼스트 슬램덩크’가 오는 26일 더현대 서울 B2 아이코닉 팝업존에서 팝업 스토어를 개최한다.

1992년 국내에 처음 소개된 이후, 출시하자마자 대흥행의 성과를 거둔 슬램덩크가 극장판이라는 반가운 소식으로 돌아왔다. 영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높은 싱크로율과 완성도로 사전 시사회부터 개봉까지 많은 팬들의 극찬을 받고 있다.

슬램덩크 작가 이노우에 다케히코가 직접 연출 및 감독에 참여한 작품으로, 북산고 5인방의 등장은 물론, 원작에서 밝혀지지 않았던 송태섭의 과거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고, 자막판과 더빙판에서 캐릭터들의 이름이 로컬라이징 되었다는 점이, 긴 시간 슬램덩크를 기다려온 팬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오는 26일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공식 SNS에서 밝혔다. 더 퍼스트 슬램덩크 공식 인스타 계정에 의하면, 26일부터 내달 7일까지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며, 약 200종의 슬램덩크 굿즈를 진행한다. 많은 팬들이 문의했던 슬램덩크 한정판 피규어는 물론, 슬램덩크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캐릭터 유니폼 패키지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최측은 “레전드 농구 만화 슬램덩크의 극장판 개봉에 많은 분들이 과거 함께 했던 슬램덩크에 대한 향수를 느낀다고 들었다. 긴 시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팝업 스토어 개최라는 전례 없는 이벤트를 좋은 기회로 보여드리게 돼서 정말 기쁘다. 슬램덩크 이미지에 해가 되지 않도록, 고퀄리티의 굿즈들을 많이 준비했으니 큰 관심 바란다”며 더 퍼스트 슬램덩크 팝업 스토어 개최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