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KBL 올스타전] '핑크스타 주장' 신지현, "팬 투표 1위 영광...승리는 내가 가져가겠다"

[WKBL 올스타전] '핑크스타 주장' 신지현, "팬 투표 1위 영광...승리는 내가 가져가겠다"

  • 기자명 신수정 기자
  • 입력 2023.01.08 12:39
  • 수정 2023.01.08 16: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 인천도원체육관에서 열리는 2022-2023 신한은행 SOL 여자프로농구 올스타 페스티벌 핑크스타 주장으로 나서는 신지현(왼쪽) (사진=WKBL 제공)
8일 인천도원체육관에서 열리는 2022-2023 신한은행 SOL 여자프로농구 올스타 페스티벌 핑크스타 주장으로 나서는 신지현(왼쪽) (사진=WKBL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신수정 기자] 이번 올스타전 핑크스타의 주장으로 나서는 신지현은 승리를 노린다. 

8일 인천도원체육관에서는 2022-2023 신한은행 SOL 여자프로농구 올스타 페스티벌이 열렸다. 이번 올스타전은 코로나19 여파로 지난 2019-2022시즌 이후 1092일 만에 다시 개최됐고, 팬 투표 1위를 차지한 신지현은 핑크스타의 주장으로 팬들을 맞았다. 

경기 전 만난 신지현은 "3년 만에 열리는 올스타 많이 기다렸는데 팬 투표도 1위를 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 오늘 좋은 기억 추억 가져오려고 왔다"라며 올스타전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뒤이어 신지현은 "팬분들과 가까이 만나고 소통하는 것이 좋다. 또 정규 리그와는 다른 즐기는 분위기에서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 같다. 그런 점이 좋은 것 같다"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오랜만에 팬들과 함께하는 올스타전 신지현은 팬들에게 더욱 큰 재미와 기쁨을 주기 위한 준비를 말하기도 했다. 그는 "일단 팀원들과 세레머니를 많이 이야기했다. 또 늦은 시간까지 춤 연습도 하면서 볼거리를 많이 준비했다. 예쁘게 지켜봐 주셨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이번 올스타전은 주장이 선수들을 한 명씩 선발하면서 팀을 꾸렸다. 이에 대해 신지현은 "공격력을 많이 봤다"라고 적극적인 공격을 예고했다. 특히 김소니아에 대해 "워낙 잘해주고 에너지가 좋다. 에너자이저다. 팀이 에너지 넘치게 뛸 수 있을 것 같다"라면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신지현은 원소속팀(하나원큐)의 감독인 김도완 감독을 이번 올스타전에서 상대 팀 코치로 만난 것을 이야기하면서 "딱히 적이라고 크게 의식하는 것은 없다. 하지만 적으로 만난 만큼 승리는 내가 가져가야겠다"라고 각오를 전했다. 

인천=신수정 기자 jeonge75@dailysportshankook.com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