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서, '사랑의 이해' OST 라인업 합류…'Wonder Why' 발매

경서, '사랑의 이해' OST 라인업 합류…'Wonder Why' 발매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3.01.03 10: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가수 경서가 드라마 '사랑의 이해' OST 라인업에 합류했다.

경서가 가창에 참여한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 (연출 조영민 / 극본 이서현, 이현정 / 제작 SLL)'의 일곱 번째 OST 'Wonder Why (원더 와이)'가 오는 25일 발매된다.

'Wonder Why'는 극 중 상수(유연석 분)와 수영(문가영 분), 미경(금새록 분), 종현(정가람 분) 사이의 서로 바래져가는 운명적 사랑에 대한 갈등을 음악적으로 그려낸 곡이다.

특히 지난 2일 발매에 앞서 SLL 공식 유튜브 채널 '고고씽'을 통해 'Wonder Why'의 음원 1분 미리듣기 영상이 공개되며 대중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에 경서의 목소리로 완성된 'Wonder Why'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경서는 지난 2020년 싱글 '밤하늘의 별을 (2020)'로 데뷔했다. 이후 '나의 X에게', '고백연습', '넌 내꺼야' 등을 발매하며 매력적인 음색과 탄탄한 보컬 실력으로 주목받았고, 특유의 감성 표현과 곡 해석력을 자랑하며 신흥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사랑의 이해'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각기 다른 이해(利害)를 가진 이들이 서로를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이해(理解)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멜로드라마다. '사랑의 이해'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한편, 경서가 가창에 참여한 드라마 '사랑의 이해' OST Part.7 'Wonder Why'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