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토니오 반데라스X플로렌스 퓨의 새해 인사...'장화신은 고양이' 4일 개봉

안토니오 반데라스X플로렌스 퓨의 새해 인사...'장화신은 고양이' 4일 개봉

  • 기자명 박영선 기자
  • 입력 2023.01.02 09:39
  • 수정 2023.01.02 09:4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장화신은 고양이: 끝내주는 모험'의 K-새해 그리팅 영상 (사진=유니버셜픽처스 제공)
영화 '장화신은 고양이: 끝내주는 모험'의 K-새해 그리팅 영상 (사진=유니버셜픽처스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박영선 기자] 액션 어드벤처 ‘장화신은 고양이: 끝내주는 모험’이 안토니오 반데라스, 플로렌스 퓨의 K-새해 그리팅 영상을 공개했다.

유니버셜 픽처스가 국내 개봉을 앞두고 전 세계적인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장화신은 고양이: 끝내주는 모험’이 배우 안토니오 반데라스와 플로렌스 퓨의 K-새해 그리팅 영상을 2일 공개했다.

영화 ‘장화신은 고양이: 끝내주는 모험’은 9개의 목숨 중 단 하나의 목숨만 남은 마성의 히어로 ‘장화신은 고양이’가 잃어버린 목숨을 찾기 위해 소원별을 찾아 떠나는 끝내주는 묘생 블록버스터다.

공개된 K-새해 그리팅 영상은 마지막 목숨을 걸고 끝내주는 모험을 떠난 마성의 캣히어로 ‘장화신은 고양이’ 역의 글로벌 톱스타 안토니오 반데라스와 모험의 강력한 라이벌인 ‘골디락스’ 역의 대세 배우 플로렌스 퓨가 직접 한국 팬들을 위한 새해 인사를 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가장 먼저 한국 팬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전한 안토니오 반데라스는 “한국에서는 2023년이 흑토끼의 해라고 들었는데 맞나요? 왜 고양이의 해는 없죠?”라며 유쾌한 농담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그는 “9번째 삶을 의미 있게 살려는 용감하고 열정적인 ‘장화신은 고양이’의 끝내주는 모험을 극장에서 봐 주세요!”라고 덧붙여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어 생애 첫 더빙 연기를 완벽하게 해내 국내외 평단과 관객들에게 극찬을 받고 있는 플로렌스 퓨는 한국 팬들에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리고 여러분의 소원도 이루어지길 바라요”라고 전하며 진심 어린 새해 인사를 건넸다.

또한 플로렌스 퓨는 “’골디락스’가 어떤 소원을 갖고 있고, 그 소원을 이룰 수 있을지 1월 4일 극장에서 직접 확인해 보세요”라고 전해 호기심도 불러일으켰다.

한편 전 세계적인 톱스타 안토니오 반데라스와 플로렌스 퓨의 목소리 연기로 찬사를 받고 있는 끝내주는 액션 어드벤처 ‘장화신은 고양이: 끝내주는 모험’은 오는 4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