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옥빈·고수...'SNL 코리아' 시즌 3 호스트 출연 확정

김옥빈·고수...'SNL 코리아' 시즌 3 호스트 출연 확정

  • 기자명 박영선 기자
  • 입력 2023.01.02 09: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옥빈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배우 김옥빈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박영선 기자] ‘SNL 코리아’ 시즌 3가 8회와 9회 호스트로 배우 김옥빈과 고수의 출연을 확정했다. ​

먼저 오는 7일에 공개될 8회 호스트로 확정된 김옥빈은 자타공인 마성의 매력을 가진 배우다. 신인 배우 등용문인 영화 ‘여고괴담4’를 시작으로 박찬욱 감독이 연출하고 송강호 배우와 합을 맞춘 영화 ‘박쥐’, 그리고 하드보일드한 액션을 자랑한 ‘악녀’로 칸 영화제의 레드카펫을 밟았다.

매 작품마다 한계를 알 수 없는 변신을 선보이며 대중들을 놀라게 했던 김옥빈은 이제 국내 독보적인 캐릭터를 가진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이러한 김옥빈이 ‘SNL 코리아’ 시즌 3에 출연한다는 소식은 더없이 반갑다. 매번 새로운 모습을 보여줬던 만큼 SNL에서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배우 고수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배우 고수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오는 14일 토요일 밤을 책임질 9회 호스트는 배우 고수로 확정됐다. ‘걸어다니는 다비드’라는 애칭이 있을 정도로 완벽한 외모를 자랑하는 고수는 로맨스는 물론 장르물까지 섭렵하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고수가 웃음을 안겨주는 예능에 출연하는 것은 실로 오랜만이다. 국내 최고의 미모를 자랑하는 배우에서 인생 최초 짤부자 탄생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가 증폭됐다. 배우 고수는 이제껏 한 번도 보여주지 않았던 다채로운 모습으로 ‘SNL 코리아’를 찾을 것으로 보인다.

풍성한 호스트 라인업을 자랑하는 대체불가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3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