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희X김태리, SBS '악귀' 티저 예고편 공개...6월 방영

김은희X김태리, SBS '악귀' 티저 예고편 공개...6월 방영

  • 기자명 박영선 기자
  • 입력 2023.01.01 15:3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드라마 '악귀' 티저 예고편 (사진=SBS 제공)
SBS 드라마 '악귀' 티저 예고편 (사진=SBS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박영선 기자] 장르물의 대가 김은희 작가의 SBS 복귀작이란 사실만으로 강력한 기대작 반열에 오른 드라마 ‘악귀’가 2023년 6월 방송을 알리는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SBS 새 드라마 ‘악귀(惡鬼)’는 문을 열면 악귀가 있는 다른 세상, 악귀에 씐 여자와 그 악귀를 볼 수 있는 남자가 다섯 가지 신체(神體)를 둘러싼 의문의 죽음을 파헤치는 드라마다.

'싸인', '유령', '시그널', '킹덤' 등 빈틈없이 치밀하게 쌓아 올린 스토리로 집필하는 작품마다 작품성과 흥행력을 인정받아 온 장르물의 대가 김은희 작가가 약 9년 만에 SBS와 손을 잡고 선보이는 신작이다. 특히, 배우 김태리의 파격 연기 변신이 시선을 강탈하며, ‘김은희X김태리’ 조합에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미스터리를 가미한 멜로드라마 ‘VIP’로 스타일리시한 연출을 선보였던 이정림 감독이 의기투합, 웰메이드 장르물의 탄생을 예감케 한다. 여기에 김태리, 오정세, 홍경 등 연기력이 보증된 배우들의 출연 소식까지 더해져, 2023년 예비시청자들이 가장 손꼽아 기다리는 기대작으로 자리매김했다.

31일 SBS 연기대상을 통해 최초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스산한 음악을 배경으로 의문의 죽음을 쫓는 듯한 김태리와 오정세의 악전고투가 극도의 긴장감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미스터리한 눈빛을 장착하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김태리의 강렬 엔딩은 소름과 내적 탄성을 유발한다. 그 위로 흐르는 “문 밖은 다른 세상. 문을 열면, 그 곳엔 악귀가 있다”는 그녀의 내레이션은 장르의 매력을 극대화시킨다.

SBS가 드라마 ‘악귀’는 6월 방영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