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헤이즈 시티' 공연 성황리 마무리…"소망 이루어지는 토끼해 되길"

헤이즈, '헤이즈 시티' 공연 성황리 마무리…"소망 이루어지는 토끼해 되길"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3.01.01 10:4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가수 헤이즈(Heize)가 특별한 연말을 보냈다.

1일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에 따르면 헤이즈는 지난 12월 31일 대구 경북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헤이즈 시티(Heize 1st Concert 'Heize City')' 대구 공연을 끝으로 투어의 막을 내렸다.

헤이즈는 지난달 3일 서울에서 첫 공연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에서 콘서트를 이어가며 한 해를 마무리했다. '헤이즈 시티' 서울 공연은 티켓 예매와 동시에 매진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고, 헤이즈는 완벽한 무대로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물했다.

또한 마지막 공연에서는 소속사 대표이자 가수 싸이(PSY)가 게스트로 출연해 남다른 의리를 보여줬다. 헤이즈의 다채로운 공연과 특급 게스트의 무대까지 이어지며 어디서도 볼 수 없는 공연이 펼쳐졌고, 팬들 역시 2022년의 피날레를 훈훈하게 장식했다.

'헤이즈 시티'는 헤이즈가 데뷔 9년 만에 처음으로 여는 단독 콘서트다. 그는 이번 투어를 통해 지금까지의 음악 스토리를 총망라하며 투어의 마침표를 찍었다. 무엇보다 공연 연습 중 다리 부상을 입었지만 오랜 기간 준비한 첫 콘서트 완주를 위해 부상 투혼을 발휘, 예정대로 일정을 진행했다.

성황리에 첫 단독 콘서트 투어를 마무리한 헤이즈는 "가수도 관객도 오래 기다린 콘서트"라며 "한 달이라는 짧지 않은 시간 동안 '헤이즈 시티'에서 여러분과 내내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했다"고 공연 성료 소감을 밝혔다.

이어 "2022년의 마무리를 저와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2023년에도 밝은 마음과 미소가 함께 하고,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하시고, 기다려온 소망이 이루어지는 토끼해가 되길 바란다"고 새해 인사를 전했다.

한편, 헤이즈는 2014년 디지털 싱글 '조금만 더 방황하고'로 데뷔, '저 별', '비도 오고 그래서', '널 너무 모르고', '헤픈 우연' 등 발매하는 곡마다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휩쓸며 '음원 퀸'으로 자리매김했다. 지난해 3년 만에 발표한 정규 2집 '언두(Undo)' 타이틀곡 '없었던 일로'도 1위를 석권하며 저력을 입증한 가운데 올해는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