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유미, 신곡 ‘Stay’ 티저 영상 오픈…'남다른 존재감'

신유미, 신곡 ‘Stay’ 티저 영상 오픈…'남다른 존재감'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12.31 10:3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가수 신유미의 특별한 매력이 빛났다.

MA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0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023년 1월 3일 발매될 신유미의 새 디지털 싱글 ‘Stay(스테이)’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빛을 향해 한 발짝 다가가는 신유미의 모습을 시작으로, 밴드 세션과 함께 자유롭게 무대를 펼치고 있는 장면이 그려졌다.

눈부신 조명 아래 밝은 표정과 여유로운 제스처로 신곡을 열창하고 있는 그의 모습에서 벅참과 설렘이 고스란히 느껴졌다. 특히 신유미의 파워풀하면서도 청아한 보컬이 돋보이는 신곡 하이라이트 음원 일부가 공개돼 본 음원과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신유미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자신만의 독창적인 음악적 색깔을 듬뿍 녹여 낸 이번 앨범으로 진심 어린 위로와 힐링의 메시지를 전하며 리스너들의 진한 공감대를 자극할 예정이다.

신유미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프로듀스 X 101’ 보컬 트레이너로 대중의 관심을 이끌었으며, EP 앨범 ‘So Addicted to You(소 어딕티드 투 유)’, ‘Laid Back Like Hippie(레이드 백 라이크 히피)’ 등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 한 다수의 앨범으로 뚜렷한 음악적 세계관을 입증했다.

이후 지난 2월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2’에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과 폭넓은 스펙트럼으로 최종 6위를 차지, 독보적인 음악성을 인정받았다.

한편 신유미의 새 디지털 싱글 ‘Stay’는 오는 2023년 1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